[스포츠마케팅] 레이저 스톱워치 시스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3.31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제품 소개
(1) 제품 설명
(2) 활용분야
(3) 활용사례
(4) 기술 품질 경쟁력
(5) 제품의 필요성
* 체육대학 입시
* 대표팀 & 운동부
* 초 / 중 / 고등학교

2. 마켓 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USP)
(4) Promotion
본문내용
2. 마켓 분석

(1) Segmentation
☞ 레이저 스톱워치를 통해서 소비자들이 얻는 편익(sought benefit)을 기준으로 시장을 세분화 해 볼 수 있을 것이다. 레이저 스톱워치의 장점으로는 크게 편의성, 정확성, 신뢰성을 들 수 있다. 레 이저 스톱워치를 사용하는 소비자들마다 필요로 하는 편익이 다른데 이를 바탕으로 시장을 세분 화 해보겠다.

편의성 - 레이저 스톱워치 시스템은 계측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처리하기 때문에 상당한 시간 단축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예를 들면, 학교에서 체력장을 실시할 때 오래 달리기의 경우 수많은 학생의 기록을 선생님이 일일이 수동 스톱워치로 측정해야하는 힘든 일이지만 레이저 스톱워치 시스템을 사용하면 아무리 많은 학생이 뛰더라도 손쉽게 기록을 측정, 정리할 수 있다.

정확성 - 수동 계측기는 말할 것도 없고, 국제대회에서의 계측방법인 비디오판독 시스템은 출발 시 신호총탄의 연기를 보고 심판이 버튼을 누르면서 타임체크가 시작된다. 이 때 아무리 신중을 기한다고 하더라도 어느 정도의 오차는 필연적일 수밖에 없다. 이는 0.01초의 기록을 다투는 기록 경기에서는 치명적이라 아니할 수 없다. 그러나 레이저 스톱워치 시스템은 0.01초의 반응까지 측 정할 수가 있다. 100% 기계조작에 의해 이루어지기 때문이다.

신뢰성 - 레이저 스톱워치 시스템 하에서는 측정, 정리, 저장이 100% 기계에 의해서 이루어지 기 때문에 기록을 신뢰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체대 입시 과정에서 사람이 직접 기록을 측정하고 정리한다면 의도 하지 않았다 하더라도 그 과정에서 오차와 착오가 생길 우려가 있다. 물론 의도 된 조작도 문제될 수 있다. 그런데 입시와 같은 민감한 사안에서는 신뢰성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레이저 스톱워치 시스템을 이용하면 기계에 의해 측정된 기록을 바로 표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기록원의 의도됐거나 그렇지 않은 실수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고 학생과 학부모에게 공정 성과 신뢰성을 확보할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지식경영] 지식경영
  • 마케팅력, 정보시스템(BP)으로 구분하였다. 애니 브루킹은 지적 자산의 평가방법을 4 가지로 구분하였다: 시장자산 감사방법, 지적 소유자산 감사방법, 인프라자산 감사방법, 인간중심자산 감사방법 등이 잇다. 첫째, 시장자산 감사방법은 고객설문조사, 고객면담, 판매데이터분석, 제조원가분석, 시장조사, 협정내용감사, 경쟁대상분석, 투자수익률평가, 대금회수 분석 등이 있다. 둘째, 지적 소유자산 감사방법에는 시장흡인력 설문조사, 경쟁분석, 투

  • LG 홈쇼핑에 대한 성공 마케팅 전략 분석
  • 시스템을 확대하여 신속하고 효율적인 분쟁해결을 준비해야 할 것이다. 또한 연구 및 조사활동 등을 강화하여 분쟁조정의 전문성을 제고하는 등 분쟁조정 능력의 질적 제고를 가져와야 할 것이다. 3) 인터넷에서의 ‘신용카드 본인확인’기준 마련현행 여신전문금융업법은 카드가맹점에게 신용카드가 본인에 의하여 정당하게 사용되고 있는지를 확인할 의무를 부여해야 한다. 가맹점 약관은 ‘육안’으로 서명 등 본인여부를 확인하고, 진위여부에

  • Rolex 롤렉스시계 브랜드관리 조사
  • 300M 방수, 회전 베젤16610 Submariner DateAA수심 300M 방수, 회전 베젤, 날짜16600 Sea-DwellerSS수심 1,200M 방수, 회전 베젤, 날짜16628 Yacht-MasterYG수심 100M 방수, 회전 베젤, 날자16700 GMT MasterSS24시간 표시 바늘, 회전 베젤16710 GMT Master IISS24시간 표시 바늘, 회전 베젤, 시침 단독 조작가능14270 ExplorerSS특수 케이스/극한지 고성능 처리16570 Explorer IISS특수 케이스/극한지 고성능 처리,시침 단독 조작16520 CosmographSS스톱 워치 기능- 롤렉스 선택시 고려사항

  • [마케팅원론] 닌텐도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4P MIX – 4. PROMOTION 장동건 편‘두뇌 트레이닝’,’영어 삼매경’ 광고소비자의 호기심 유발게임에 대한 또 다른 인식을 심어줌잠재 소비자층의 구매 욕구 상기이나영 편‘닌텐도 독스’,’뉴 슈퍼 마리오브라더스’여성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여성의 기호에 맞는 게임 소개인터넷 쇼핑몰에서 여성 소비자 증가4P MIX – 4. PROMOTION 박수홍, 차태현 편‘마리오 카트’ 2명이 함께 닌텐도 DS를 즐기는 모습인터넷 기능인 Wi-Fi 커넥션 강

  • [마케팅] 에버랜드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많이 늘어나야 할 것이다.7.외국의 선진 시스템을 도입해 벤치 마케팅을 통한 창의적인 시스템 개발과 연구지속 되어야 할 것이다. www.everland.comwww.samsungeverland.comwww.seri.orgwww.yonhapnews.co.krwww.fnnews.com테마파크의 이해 - 김창수, 대왕사, 2007 고객가치를 경영하라 (고객만족을 넘어) - 이유재, 21세기북스, 2007 에버랜드 서비스 리더십 - 삼성에버랜드 서비스아카데미, 21세기북스, 2001N세대를 움직이는 마케팅의 귀재들 - 허윤정, 시공사, 200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