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탬브랜즈 케이스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3.31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Executive Summary
2. Intermal·External Market Analysis
3. Key Issue Analysis
4. Recommendation
본문내용
1. Executive Summary
Tambrands는 세계 최대의 tampon 제조업체이다. 미국시장에서 60%의 시장 점유율을 가지고 있으며 1980년대 현재 소련으로의 진출을 모색 중이다. Tambrands는 해외에 경험이 많은 인원을 파견해 소련의 시장 잠재력 등을 조사하고 의약과 관련된 모든 일을 관할하는 정부 산하의 기관(GAPU)과의 JV를 위한 동의안까지 만들어놓은 상태이다. 현재까지의 진행상황을 간략히 보면 Exhibit 1과 같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디지털카메라 `올림푸스` 마케팅전략
  • 국제정세는 환경친화적으로 탈바꿈하고 있다. 이에 올림푸스코리아는 디지탈적 이미지구축의 선구자로서 환경친화적 기업으로서의 마케팅전략을 보다 더 강화한다. 1. 선정동기 및 연구목적2. 조사방법3. 기업현황4. 제품분석 뮤 4P 분석5. 시장분석A. 환경분석B. 시장세분화(STP)C. 경쟁사분석♦ 삼성테크윈 1) 기업소개2) KENOX3) 삼성 KENOX 4P`s분석♦ 소니 코리아♦ Nikon♦ 캐논♦디지털카메라 성장률(단위: k)♦디지털 카메라 구입의사♦디지

  • [레포트]교육과정 및 교육평가#1
  • 경영대요, 상업법규, 마케팅, 광고일반, 유통관리일반, 시각디자인일반, 국제경영, 비서일반, 사무자동화일반이 속한다. 실무 기본 교과는 각론적인 성격의 실무의 기초를 배우는 교과로서 심화 실무 교과의 사전 단계에 속하는 것이며 기초 이론과 실습을 함께 학습하는 교과이다. 여기에는 기업회계, 세무회계, 원가회계, 무역영어, 자료처리, 사진, 그래픽디자인, 컴퓨터그래픽이 속한다. 실무 심화 교과는 전공 영역 실습을 중심으로 구성된 교과로

  • [영남대]21세기와 목재 , 21세기 목재 중간 기말 정리와 중간기말 시험 스샷 입니다.
  • 케이스, 일회용 젓가락으로 사용)목질재료의 또 다른 특징은 해부학적 구조에 있어 많은細胞內孔(세포내공)-OH(극성물진, 습기나 습도 빨아들이는 성질이 강하다)을 지녀 비중이 1.0보다 훨씬 작은 목질재료가 대다수라는 점이다. 이 세포내공이 결국 목질재료가 지니고 있는 단점, 즉 목질 재료의 수분에 의한 수축, 팽윤, 부후 등을 고분자 수지와 여러 종류의 채색재료를 흡입 시켜, 목질재료의 고유질감과 완벽한 방부, 방충성 뿐만 아니라 목질재

  • [국제경영] [국제경영] FRIA 케이스 분석
  • 경영 전담 정치적으로 매우 불안정 (기니 → 프랑스 식민지 상태) 합작투자 회사들 간 통제권, 수익분배의 의견충돌 가능성인프라 미비 → 초기 고정비 부담 大장점단점Search & ScanningProblem StatementAlternativesRecommendationPlan of ActionFRIAAlternatives정치적 위험 분석정치적 위험의 종류 파악 필요성   외국기업체의 위치가 현지국에서 두드러지게 나타나는가?  기업체 운영에 있어 천연자원 의존도가 높은가?   사회적 비용/편익 분석 결과 현지국에

  • [국제경영] 삼성전자 `애니콜`과 노키아의 중국 진출 사례 연구
  • 국제 경영 사례를 분석, 조사하려고 한다. 특히 최근 이동통신 가입자 수가 증가 하고 있으며 시장의 성장 가능성이 커 주목을 받고 있는 중국을 배경으로 노키아와 삼성 애니콜의 국제경영전략을 알아보고자 한다. 이로 말미암아 우리나라의 중국진출 기업들이 어떻게 시장을 공략해야 하는 지 알아보는 것이 우리의 궁극적인 조사 목적이라고 할 수 있겠다. 2. 삼성 애니콜과 노키아를 선정 한 이유2006년 4월 기준으로 휴대폰 5대 업체 세계시장 점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