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경영]KFC 중국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3.30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KFC중국 진출에 대한 사례 분석 보고서 입니다.
몇일 동안 밤새서 만든 자료입니다.
도움이 많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만^^

목차
Ⅰ. History of KFC

Ⅱ. 중국시장 진입전의 B-KFC

Ⅲ. 중국시장 진입후의 B-KFC

Ⅳ. B-KFC의 성공 요인

Ⅴ. B-KFC의 과제

Ⅵ. Q&A
본문내용
Ⅱ. 중국시장 진입전의 B-KFC

(1)진입 유무에 대한 고민

1)긍정적인 요소
①엄청나게 큰 시장
당시 중국의 1인당 GNP는 $500달러 정도로 후진국에 가까운 수준이였다. 그러나 1980년부터 시작한 개혁으로 인해 무서운 속도로 성장을 하고있는 중이였다. 이러한 성장을 지속해 나간다면 2020년이 지나면 미국보다 큰 경제규모를 가질 것이라는 예측도 결코 과장만은 아닌 듯 해 보였다. 또, 비록 당시의 생활 수준은 낮았지만 세계 최대의 인구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엄청나게 잠재력이 큰 시장이라고 여겨졌다. 이러한 상황에서 이에 앞서 회사의 중국계 간부인 토니왕이 1984년 중국 천진에 50-50합작투자로 Chinese-American style Fast-food음식점을 세워 성공적으로 이끈 경험도 중국진출에 긍정적인 면으로 작용하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례로 본 다국적 기업의 경영철학과 전략
  • 전략적으로 중요한 일을 집중 한다4) 혁신은 성공을 위한 초석이다5) 외부사항 이해에 역점을 둔다6) 개인의 전문적인 능력을 소중히 여긴다7) 최고를 추구한다8) 서로 협력하고 의존하는 것을 생활화 한다3. Fuji-xerox p.18~20(1) 환경경영(2) 품질경영4. KFC p.20~215. Sony

  • [중국경제] 중국의 패스트푸드
  • 중국의 패스트푸드개 요1. 중국 패스트푸드 시장의 성장과 현황1-1. 중국 패스트푸드 시장의 성장 배경1-2. 중국 패스트푸드 시장 현황1-3. 소비자 선호도2. 기업 소개2-1. 다국적 기업2-2. 중국 현지 기업2-3. 한국 진출 기업3. KFC VS McDonalds3-1. 공통 SWOT 분석3-2. 기업간 SWOT 분석3-3. 마케팅 MIX별 전략4. 국내 기업 진출 사례4-1. Mr. Pizza5. 결 론5-1. 중국 시장 공략 유의점중국 패스트푸드 시장의 성장 배경경제 성장매식문화小皇帝기본적인 음식문화

  • [경영전략] 현대자동차 해외진출
  • - 목 차 -1. 서 론/ 22. 현대 자동차 개요 / 2(1) 회사소개 / 2(2) 연혁 / 3(3) 그룹의 CI / 3(4) 주요현황 / 4(5) 한국 최대의 자동차 메이커 / 53. 현대자동차의 경쟁 지위 / 54. 현대자동차의 경영환경분석 / 6(1) SWOT 분석 / 6(2) 현대 자동차의 핵심성공 요소 / 8(3) 핵심 경쟁 전략 / 85. 현대자동차의 해외진출 사례 / 9(1) 미국 / 91 최초의 미국시장 진출 / 102 캐나다 FDI를 통한 해외투자 / 113 수출로의 전략 전환과 SUV주력 / 124 미국시장에서 현대자동차의 성공

  • BBQ중국진출,중국시장,프랜차이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BBQ 중국 진출 전략1. 서론 및 기업 및 진출 대상국 선정 배경32. 기업내부분석4- 기업소개- 성공요인3. 외부환경분석11- 진출시장분석 (정치, 경제, 사회, 문화)- 5 FORCE 분석- 진출시장 내 경쟁자 분석 1. 맥도날드 2. KFC 3. 피자헛4. 시장진출 동기47- BCG, GE MATRIX를 통한 분석5. BBQ의 중국 시장진출 전략 48- 프랜차이징의 특징- BBQ의 프랜차이징- SWOT분석 - STP 전략- 마케팅 전략(4P) 6. 결론73- 중국 진출 성공 요인 - 발전방향1. 서론 및 기업 및 진

  • [졸업][마케팅] 한식브랜드의 중국진출전략
  • 중국 진출에 대한 SWOT 분석9제 3 장 중국 진출 외식 기업의 성공, 실패사례 연구101. 맥도날드와 KFC를 성공으로-현지화, 표준화, 대중화102. 한국외식업체들의 실패사례13제 4 장 진출 전략14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