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학전자 계산] 펀드 회사의 입장에서 고객들의 정보들을 저장하고 관리하는 프로그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3.24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프로그램 제목 및 동기

2. 전체적인 프로그램의 구조 및 설명

3. 프로그램 분석


본문내용
▶함수 나누기

-Main 함수 : 프로그램의 시작 부분, 메뉴를 출력하고, 번호를 입력받아 각각의 함수와 연결시키는 함수
(파일이름: YonseiFund_Main.c)

-Find Name 함수 : 회원의 이름으로 정보를 검색, 이번 달 투자금액을 입력&수정 할 수 있음. 1월부터 12월까지의 투자 정보와 수익률 등을 출력.
(파일 이름: YonseiFund_Find_name.c)

-Find Number 함수 : 회원의 전화번호로 정보를 검색, 기능은 Find name 함수와 같음.
(파일 이름: YonseiFund_Find_number.c)

-List 함수 : 모든 회원의 이름, 전화번호, 주소를 출력하여 모든 회원의 정보를 한 눈에 알아볼 수 있게 도와주는 하는 함수.
(파일 이름: YonseiFund_List.c)

-Member 함수 : 초기 메뉴에서 회원 정보검색을 선택하였을 경우 회원의 이름별, 전화번호별 정보검색과 리스트함수와 연결시켜주는 함수. (파일 이름: YonseiFund_Member.c)

-No member 함수 : 신규 회원 가입. 투자를 시작한 달을 선택하여 매달 투자금액 입력, 입력 후 수익률 자동계산.
(파일 이름: YonseiFund_Nomember.c)

-파일 Save, Load 함수 : 입력한 정보를 text파일에 저장하거나 text파일에서 기존 정보를 불러올 수 있는 함수.
(파일 이름: YonseiFund_Save/Load.c)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A+] [마케팅원론] 마케팅 스터디 노트 - 기업 마케팅 총정리 요약본
  • 관리 : 브랜드(Brand); 브랜드 : 1) 제품 개념 전달, 2) 제조업자, 소매업자, 고객 대중에 의한 제품 확인 수단, 3) 법적인 보호에 대한 의미 가짐.; 브랜드의 구성 요소 : 브랜드명, 로고, 색깔, 패키지, 상징.; 브랜드 자산① 고객의 인지도 및 애호도 향상② 브랜드 확장시 성공 가능성 향상③ 제품 자체에 대한 고객들의 평가 향상; 브랜드 : 경쟁자와 자사를 구분할 수 있는 모든 것. (상표명) 이름의 역할? 사람과 사람을 구분할 수 있는 모든 것.Brand nam

  • 물류관리 혁신전략
  • 회사의 입장에서는 자신의 기업비밀이 공급업체를 통해 누설될 수 있다는 불안함을 가지게 된다는 것이다.이러한 단점에도 불구하고, JITⅡ의 적용으로 인한 효과가 크기 때문에 해당기업에게 상당한 경쟁우위를 가져다 줄 수 있다. JITⅡ의 성공적인 도입과 실행을 위한 전제조건으로는 최고경영자의 적극적인 개입, 양질의 정보제공자와 적절한 통제, 정보관리의 보안성, 유연성, 공존전략 및 자체생산과 외부조달 간의 의사결정(make or buy)이 이루어져

  • [인터넷마케팅] 온라인기업 반즈앤노블 경영전략
  • 고객들과 접할 수 있게 되는 것이라고 말했다.그는 야후와의 제휴조건이나 앞으로 올릴 수 있는 매출 등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 한편 지난해 상장된 반스앤노블닷컴은 미국 최대 서점인 반스앤노블의 자회사로 지난 2/4분기 4,540만달러의 손실을 기록했다. 매출 규모도 아마존의 8분의 1수준에 그치고 있다.브랜드 경영 반즈앤노블닷컴 베텔스만 전략 제휴 한국경제 2000-10-16 11:06지난 97년 영업을 시작한 온라인 서점이다. 본사는 이미 1백

  • 이력서&자소서 면접족보
  • 계산통계학과 () 플레이어의 차이점을 말하시오 1) LP. CD. MP3 .인터넷 같은 전자 미디어가 발전함에 따라 신문이나 책 같은 활자 매체가 없어질 2)것으로 판단되는가 ?개의 정수가 크기대로 정렬되어 있다 라는 정수가 포함되어 있는지 알아볼 3) 100 . K때 최악의 경우 몇 번까지 검색해야 하는지 말하시오 , .응용화학부 응용화학부 에서 연구해야할 분야를 말하시오 1) (CHEM) .입시119 (http://cafe.daum.net/ipsi119)구술논술 대표브랜드응용화학이 쾌적한

  • [마케팅]아마존의 성공전략
  • 회사로 변신해야 한다는 아이디어도 나왔다. 잡지는 또 ∇아마존을 제 3자에게 매각하거나 ∇과감한 변화를 주도할 수 있는 새로운 CEO를 영입하는 방안도 있을 수 있다고 전했다. 11.요약아마존의 출현은 실물시장에서는 상상조차 하기 힘들 정도의 빠른 속도로 성장해 왔다.인터넷을 통한 B2C시장의 선두주자로서 많은 지금의 전자상거래 회사들의 CASE가 되었으며 폭발적인 매출액 성장이 인터넷 기업의 가능성을 나타내어 주었고 최초의 인터넷 상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