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톤 아이스티 그린 광고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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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Product - Lipton Ice Tea Green
2. Background
1) Consumer Need
2) Business Strategy
3. Marketing Objective
4. Market Analysis
5. SWOT Analysis
6. STP of Lipton Ice Tea Green
7. 4P's Strategy
8. Ad
본문내용
1. Product - Lipton Ice Tea Green

립톤 아이스티 그린은 유니레버코리아의 차(tea) 전문 브랜드 립톤에서 올 상반기(2005년 4월 18일)에 새롭게 출시한 국내 최초의 녹차 아이스티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녹차와 아이스티의 만남’이다. 아이스티는 홍차로 만들어야 한다는 기존의 상식을 깨고 녹차를 가미한 아이스티를 만들어 녹차의 장점과 아이스티의 장점을 두루 취하고 있다.
녹차를 가미함으로써 기존 아이스티 제품보다 당도를 낮춰 소비자들의 건강을 고려했고 자몽향으로 녹차의 떫은 맛을 없애 차별화된 깔끔함과 상쾌함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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