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전략] 금연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3.24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존의 금연광고
평가 및 향후 전략

2. 포커스 그룹 인터뷰

3. 흡연의 문제점 / 폐해

5. 쟁점관리 대응방안

6. 보도자료

7. 이벤트 기획

8. 신문의견 광고제작
본문내용
또한 최근에 나온 금연 광고(왼쪽)는 참신한 아이디어로 사람들에게 금연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또한 재밌게 전달하고 있다. 최근 TV에 방영되고 있는 금연광고를 살펴보면 흡연=자신을 자학 하는 행위 라는 메시지를 여러 편으로 제작하여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편마다 다른 메시지로 담배의 해로운 점을 전달하고 있는데 아래 광고는

담배속의 화학물질이 사람의 뇌에 치명적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참신한 아이디어와 크리에이티브가 좋은 광고라 할 수 있겠다. 지금까지의 우리의 금연 광고가 공익광고라는 저 예산의 태두리 안에서
참신한 아이디어와 크리에이티브로 좋은 광고와 캠페인을 만들어 내고 있기는 하지만 그 효과적인 측면에서는 어떠할까?

흡연을 하고 있는 사람의 입장에서 우리의 금연광고를 냉정히 평가한다면 우리의 금연광고는 흡연자를 금연의 길로 이끌기에는 부족한 것 같다. 흡연을 하고 있는 친구들에게 우리의 금연광고에 대해 물어보면 하나같이 너무 상징적이거나 메시지의 강도가 너무 약하다는 의견이었다. 위의 광고는 외국의 금연 광고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아이스크림 떼르드글라스 Terre de glace 마케팅기획서
  • 홍보,방부제와 색소 등의 물질이 들어가지 않음을직접 체험함으로써 인식하게 한다.Terre de Glace, Terre d’Amour !5. Where should we GO?4. 홈페이지와 매장 인테리어의 개선‘Terre de Glace,Terre d’Amour’ 홈페이지현재 홈페이지, 과일재료를 사용한 기능적인 면만을 부각시켰다.노랑색이 주는 상큼하고 신선한 이미지는 맞아 떨어졌으나, 아이스크림 브랜드에서 오는감각적인 상큼함은 찾아 볼 수 없다. 슬로건인 Terre d’Amour를 중심으로감각적인 신선함

  • 카페베네 서비스전략 제시
  • 홍보를 원하는 대상자가 될 것임.3. 인테리어(1) 유럽풍 인테리어 (관찰,패턴,형상화,타운와칭,유추)• 아이디어 소개 유럽의 느낌을 핵심 전략중 하나로 삼은 카페베네를 그냥 느낌이 아닌 소비자들이 확실히 유럽을 보고 느낄 수 있도록 마치 유럽에 온 듯한 느낌과 정보를 가져갈 수 있도록 한 아디이어로써 카페 그 이상의 소비자가 느낄 수 있는 지성의 최대 가치를 얻을 수 있도록 한다. 크게 3가지의 토픽으로 갈린다.⇨ 첫째로, 각 지점별로 유

  • 아시아나항공,이미지마케팅,기업PR,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전략론789교시. 9조 발표 조명 : 구피알 조원 및 역할 : 정시내 (자료조사 및 보고서 작성)이연승 (자료조사 및 발표)이재경 (자료조사 및 발표)정인영 (자료조사 및 PPT작성)주제 : 아시아나 항공의 이미지 제고를 위한 기업 PR기획서. 주제 선정이유 : 주제 선정 단계에 있어 여러 가지 문제에 대해 논의 하던 중, 항공사 관련 브랜드 인지도 설문 결과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1. 아시아나 항공의 설립으로 인해 대한항공은 비교적 오래되고 중년층이 주로

  • [자기소개서] 합격자들의 자기소개서 BEST 예제
  • 금연을 결심했고 지금까지 지키고 있습니다. 이렇듯 한번 목표를 정해놓으면 열정적으로 추진력을 발휘하며 끈기 있게 마무리까지 진행해 나갑니다. 맹목적이며 고집스럽다는 말을 듣지 않기 위해 상대방의 의견을 존중하고 이해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대학시절 전공 학회장, 동문회장, ○○ 라는 스킨스쿠버 동아리 팀장 등을 맡으며 사람들의 의견을 폭넓게 수용하는 리더십과 책임감을 길렀고, 심신의 단련과 함께 신뢰를 주는 믿음직스러운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법과 업종별, 회사별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제 사례
  • 홍보, 팀별 프로젝트 등 다양한 일들을 경험했습니다. 그러나 그 중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2학년 때 “*****의 성공 전략과 향후 발전 방향”이라는 주제로 준비했던 학술제입니다. 1학년 때는 부담없이 선배들이 준비하는 과정만 보았지만, 직접 주도하는 학년이 되어서는 주제 선정에서부터 접근 방법, 설문지작성과 회수, 보고서 작성까지 일일이 생각하고 실행하다 보니 힘은 들었지만 보다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또한, 마케팅 과목을 통해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