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애니콜 브랜드의 새로운 가치를 위한 Communications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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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자사분석

경쟁분석

소비자분석

Communications 목표

Communications 전략
본문내용
Contents?

▲ Recruit
- 1822세대 중
에 호감이 있는 학생- 특별시/광역시/도 지역별 각 10명씩 선발
▲ Program
- 팀 공통 과제 부여
ex) 을 이용해 즐길 수 있는
우리만의 하루
- 팀별 수행과제는 홈페이지를 통해 게재
▲ Period of Operation
- 1개 기수 3개월 활동, 1년에 4개 기수 운영


How?
- 사용자뿐 아니라 호감을 가진 모든 학생 대상으로 실시
애니콜이 친숙한 이미지로 다가올 수 있도록
애니콜이 실생활에 있어서 필수품이라는 것을 인식


Expectation
▲ 애니콜의 기능적 프리미엄 이미지를
소구하면서, 사용자 구전마케팅의 효과,
홍보효과들을 예상할 수 있음


Why?
- 최근 뚜렷한 실업고 지원률은 "학교"라고 하는 기존의 가치에서 자유로워진 것
- 중학교, 고등학교를 굳이 졸업하지 않고서도 얼마든지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할 수 있다는 기존 가치의 변화, "나 자신"이 내 인생의 주인이 되는 'pro-teen' 성향


▲ Recruit
   - 홈페이지를 통해 전국
에서 애니콜을 사랑하면서
각 분야에서 프로가 되고자
하는 1822세대들을 선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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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06.10.13 01:55: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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