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애니콜 브랜드의 새로운 가치를 위한 Communications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3.24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자사분석
경쟁분석
소비자분석
Communications 목표
Communications 전략
- 본문내용
-
Contents?
▲ Recruit
- 1822세대 중
에 호감이 있는 학생- 특별시/광역시/도 지역별 각 10명씩 선발
▲ Program
- 팀 공통 과제 부여
ex) 을 이용해 즐길 수 있는
우리만의 하루
- 팀별 수행과제는 홈페이지를 통해 게재
▲ Period of Operation
- 1개 기수 3개월 활동, 1년에 4개 기수 운영
How?
- 사용자뿐 아니라 호감을 가진 모든 학생 대상으로 실시
애니콜이 친숙한 이미지로 다가올 수 있도록
애니콜이 실생활에 있어서 필수품이라는 것을 인식
Expectation
▲ 애니콜의 기능적 프리미엄 이미지를
소구하면서, 사용자 구전마케팅의 효과,
홍보효과들을 예상할 수 있음
Why?
- 최근 뚜렷한 실업고 지원률은 "학교"라고 하는 기존의 가치에서 자유로워진 것
- 중학교, 고등학교를 굳이 졸업하지 않고서도 얼마든지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할 수 있다는 기존 가치의 변화, "나 자신"이 내 인생의 주인이 되는 'pro-teen' 성향
▲ Recruit
- 홈페이지를 통해 전국
에서 애니콜을 사랑하면서
각 분야에서 프로가 되고자
하는 1822세대들을 선발
자료평가
- 매우 만족 스럽습니다.
- wind***
(2006.10.13 01:55:1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 CLO의 코칭 레포트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