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 비즈니스호텔 리저스(Regus)그룹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3.24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1. 새로운 시장의 발견
2. 미래지향적 산업

Ⅱ. 본론
1. REGUS 소개
2. REGUS의 제공 서비스
3. REGUS의 장점
4. REGUS의 단점 및 극복방안
5. REGUS 경쟁사 분석
6. Center Manager와의 INTERVIEW

Ⅲ. 결론
1. 시사점
2. 우리들의 생각


본문내용
1. 새로운 시장의 발견
아직까지 우리나라에 비즈니스 센터라고 하면 호텔에 있는 간단히 사무를 볼 수 있는 시설이 준비되어있는 곳 정도라고 알고 있는 사람들이 대부분입니다. 우리 조원들 역시 비즈니스 센터라는 곳은 굉장히 생소한 분야였지만 얼마전 리저스 CSR(Customer Service Representative) 부서에서 인턴으로3개월간 근무했던 조원의 소개로 새로운 시장인 비즈니스 센터산업에 대해 관심을 갖게 되었고 좀 더 자세히 Regus에 대해 조사하게 되었습니다.
2. 미래지향적 산업
신문 기사를 하나 소개하겠습니다.
비즈니스센터는 글로벌시대, 세계화 시대의 현실을 가장 잘 반영한 사업입니다. 뿐만 아니라, 리저스를 통해 우리 나라 기업은 글로벌 기업으로 발돋움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수 있습니다.
리저스는 그 동안의 대여업 사업이라는 경쟁 속에서 빠져 나와 새로운 시장을 창출 하였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른바 블루오션(Blue ocean)창출이라고 볼 수 있는데, 블루오션 창출의 핵심 도구인 4가지 액션 프레임워크를 보충하는 분석툴로 알아 보겠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호텔사업의 개요와 관광숙박업 및 호텔업의 현황, 국내 성공사례
  • 호텔사업의 개요와 관광숙박업 및 호텔업의 현황, 국내 성공사례목차Ⅰ. 호텔의 개요1. 호텔사업의 개념과 철학2. 호텔의 기본적 기능1) 숙박의 기능2) 음식의 기능3) 회합의 기능4) 문화서비스의 기능5) 레저, 스포츠 건강관리서비스 기능6) 쇼핑기능7) 비즈니스서비스 기능Ⅱ. 한국 관광숙박업의 현황1. 관광호텔업2. 휴양콘도미니엄업Ⅲ. 기업으로서 호텔업1. 호텔의 경영조직2. 호텔상품의 특징1) 공급장소의 고정성2) 공급량의 고정성3) 상

  • 관광품질론 - 관광기업 품질관리 예시 분석
  • 경영 모델과 전략을 지속적으로 재고하고 혁신을 추구하는 필요성을 점점 더 높게 인식하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경영혁신은 기업이 살아남고 성장할 수 있는 핵심적인 요소 중 하나로 부각되고 있다.이 레포트에서는 리츠칼튼 호텔(The Ritz-Carlton Hotel Company)의 경영혁신 사례를 살펴보겠다. 리츠칼튼 호텔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호텔 그룹으로서, 말콤볼드리지 품질 모델을 통해 서비스 산업에서의 경영 품질 개선을 성공적으로 이루어낸 사례이다. 이

  • [국제관광] 신라호텔의 서비스 분석
  • 호텔 영빈관 자리에 문을 열었다. 1970년대 정부가 본격적으로 관광업 및 호텔산업 육성의 의지를 보였으나 당시 반도호텔과 조선호텔, 워커힐호텔을 제외하면 대부분의 호텔은 지금의 여관 수준에도 미치지 못할 정도여서 외국 관광객을 유치하기 힘들었다. 정부는 故(고) 이병철 삼성그룹 회장에게 “한국의 얼굴이라 내세울 만한 호텔이 없으니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국제적인 호텔을 건설해 달라”는 부탁과 함께 경영실적이 좋지 않은 영빈관을 인

  • IBSHotel의 마케팅 전략 분석
  • IBS Hotel 의 마케팅전략분석서론 - 주제선정동기- 아코르 그룹 및 이비스 개요 - 선행연구( 중저가 호텔)본론 - 상황분석 - SWOT분석- S/T/P -마케팅 믹스결론사회 환경의 변화로 서비스 경제의 도래기존 Hospitality(특히 Hotel)산업의 전문/고급/다양화고객 수요,욕구의 다변화국제적인 중급브랜드 호텔의 부족으로 중산소비층을 대상으로 한 Economy 호텔 요구주제 선정동기*프랑스의 호텔전문경영그룹최고급 호텔부터 저가 모텔까지 전세계종사

  • [경영학]메리어트호텔의 기업현황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목차Ⅰ.메리어트의 기업개요1.기업소개2.사업영역3.주요연혁4.메리어트의 역사5.메리어트의 경영철학Ⅱ.산업환경 분석1.서비스 산업의 특성2.호텔 산업의 특성3.호텔 산업의 글로벌 경영전략Ⅲ.메리어트의 내부역량 분석1.SWOT2.메리어트의 해외진출 마케팅 전략분석3.메리어트의 해외진출 사례분석4.메리어트의 국내진출과 아시아나와의 제휴전략Ⅳ.메리어트의 성공요인 분석 및 전망1.메리어트의 성공요인2.메리어트의 전망Ⅰ.메리어트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