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사례 분석] 이랜드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3.24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E.Land Globalization
본론 중국 진출 결정 요인
진출 환경
진입 방식
STP Strategy
4P
Performance
결론 의견 및 제안
출처
본문내용
E.Land’s 세계진출 네트워크

중국 E.Land Shanghai, Ltd.설립과 함께 해외사업 시작
철저한 자료조사로 중국시장의 잠재력을 예측


E.Land’s 진출 환경

중국 의류 산업 환경
▶ 1994년 : 세계 최대 의류 생산국, 소비국, 수출대국
▶ 2002년 : 수출액 329억 4천 달러
현재 세계 섬유 시장의 절반 이상 장악

중국 소비자 환경
▶ 소비 금액 : 2001년 소매 총액 중 의류 소비액 10%
매년 평균 2080위안, 개인 수입의 7.3%
지속적 증가 추세
▶ 6만 위안 이상 가진 중산층(1억 명) 존재

※ 중산층
: 돈을 쓸 수 있는 여력이 있고 최신 세계 유행에 민감하며
좋은 디자인과 새로운 스타일 선호함


1. Localization

현지 생산
▶ ‘Made in China’
▶ ‘상해’- 생산기지 설립

현지 판매
▶ 지역 별 상권의 특성, 시장 경쟁 정도에 따라 차별적 시장 공략
▷ 상하이
▷ 선전

현지 마케팅
▶ 여성용 의류와 백화점 위주의 고급화 전략
▶ 성과 : 매장 판매율 10배 이상 증가


2. 국내 기획 및 디자인
국내 사업부 내에 별도 구성

3. 직영점 운영
매장 관리 매니저, 판매 사원 모두 직원
항상 정기적으로 본사에서 집단 교육을 실시

4. 합작투자
(2003.8) 50:50 비율로 합작법인 설립
‘Deco’ + 중국 패션 기업 ‘Romon’社 = ‘Romon Deco’
국내 기획 및 디자인 (‘DECO’ 기획실 내 별도 팀)
현지 임가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포츠마케팅]프로스펙스 기업 경영전략
  • 마케팅을 실시하였으며 다양한 품목 개발 및 한국인의 체형에 맞는 제품을 적기에 개발, 공급함과 동시에 IMF 경제위기 때 우리 나라의 애국심에 호소한 프로스펙스의 마케팅을 전개하였다. 또한 고객을 직접 대상으로 한 마케팅 활동을 적극 전개하였는데 프로스펙스 대리점 대상 9 to 10 캠페인과 불량품 분석 및 분석에 관한 사례집발간을 통하여 프로스펙스의 서비스 정신을 소비자들이 직접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였다. 이러한 노력 속에서 국내에

  • [마케팅] 티니위니의 마케팅전략 - 키덜트문화와 전략 중심
  • 분석 ▣♣ 분석영역: 경제/업계/경쟁자/신업태/고객/사람/상품/유통망/자금/system/정보강 점 기 회타겟시장이 분명하다 캐릭터 산업은 성장하는 산업니다.티니위니 매니아 그룹이 존재한다. 경쟁브랜드가 없는 비어있는 시장이다.맨파워,조직력이 탄탄하다. 곰에 호감을 갖는 소비자가 많다.아셈대리점- 모델샵 운영이가능하다. POLO 매니아의 존재캐릭터- 곰에 대한 소비자 반응이 좋다. ON LINE 상의 티니위니 입소문기존캐쥬얼과 차별화가 확실하다

  • 지식경영과 지식경영시스템 성공 사례 조사
  • 사례나 외부기관이 주는 시상제도를 활용하는 것도 방법이다. 둘째, 지식경영의 성과가 기업에 나타나기 위해서는 최소한 5년 이라는 장기간에 걸친 프로젝트라는 사실을 인식시키는 것이다. 셋째, 재무적 혹은 정성적 성과를 도출하기 위한 노력을 경주하는 것이다. 2> 지식경영팀 및 하부조직의 미비.기업의 CEO가 관심을 갖고 추진한다면 지식경영팀을 만드는 것이 좋을것이다. 그리고 지식경영 하부조직을 구축하는 것이 필요하다. 적어도 팀 단위

  • 아웃백, 애슐리, 빕스 가격 전략 및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시스템 강화 등 주요 인프라 관련 프로젝트도 병행해 업계 1위 도약에 필요한 역량을 확보한 계획이다.• 웰빙은 이제 문화, 그 중심은 샐러드바윤승연 애슐리 마케팅팀 팀장은 트랜드가 5년 이상 10년이 되면 문화로 자리잡는다면서 웰빙 트렌드는 이제 메가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고 말했다.애슐리의 성공요인에 대해 웰빙 트렌드의 대표적인 롱런 형식인 레스토랑 샐러드바에 초점을 맞춰나간 것이 적중했다고 분석했다. 기존 샐러

  • [마케팅성공사례] 이랜드의 마케팅성공사례
  • 마케팅활동이 얼마만큼 적극적이며, 성공적으로 이루어지느냐에 따라 좌우된다 할 수 있다. 성공적인 마케팅활동으로 소규모의 보세 옷가게에서 하나의 기업으로 성장한 “(주)이랜드” 라는 기업의 마케팅 성공사례에 대해 4PPRODUCT(상품), PRICE(가격), PROMOTION(광고 촉진), PLACE(유통)의 관점에서 그 성공사례를 수집, 분석하여 요약해 보고자 한다.Ⅱ. 본 론 1. (주)이랜드의 성장(주)이.랜드는 지난 80년 이화여대 근처의 2평 남짓한 보세옷가게 “잉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