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사례 분석] 이랜드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3.24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E.Land Globalization
본론 중국 진출 결정 요인
진출 환경
진입 방식
STP Strategy
4P
Performance
결론 의견 및 제안
출처
- 본문내용
-
E.Land’s 세계진출 네트워크
중국 E.Land Shanghai, Ltd.설립과 함께 해외사업 시작
철저한 자료조사로 중국시장의 잠재력을 예측
E.Land’s 진출 환경
중국 의류 산업 환경
▶ 1994년 : 세계 최대 의류 생산국, 소비국, 수출대국
▶ 2002년 : 수출액 329억 4천 달러
현재 세계 섬유 시장의 절반 이상 장악
중국 소비자 환경
▶ 소비 금액 : 2001년 소매 총액 중 의류 소비액 10%
매년 평균 2080위안, 개인 수입의 7.3%
지속적 증가 추세
▶ 6만 위안 이상 가진 중산층(1억 명) 존재
※ 중산층
: 돈을 쓸 수 있는 여력이 있고 최신 세계 유행에 민감하며
좋은 디자인과 새로운 스타일 선호함
1. Localization
현지 생산
▶ ‘Made in China’
▶ ‘상해’- 생산기지 설립
현지 판매
▶ 지역 별 상권의 특성, 시장 경쟁 정도에 따라 차별적 시장 공략
▷ 상하이
▷ 선전
현지 마케팅
▶ 여성용 의류와 백화점 위주의 고급화 전략
▶ 성과 : 매장 판매율 10배 이상 증가
2. 국내 기획 및 디자인
국내 사업부 내에 별도 구성
3. 직영점 운영
매장 관리 매니저, 판매 사원 모두 직원
항상 정기적으로 본사에서 집단 교육을 실시
4. 합작투자
(2003.8) 50:50 비율로 합작법인 설립
‘Deco’ + 중국 패션 기업 ‘Romon’社 = ‘Romon Deco’
국내 기획 및 디자인 (‘DECO’ 기획실 내 별도 팀)
현지 임가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ESG 경영] ESG의 정의와 개념 및 ESG 경영의 중요성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A+) [소비자심리학] 2주차에서 행동적 학습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행동적 학습이론을 통해 학습한 본인의 직접 경험을 제시하시오.
- [a+] 현대자동차 해외진출 성공전략 분석 - 북미, 중국시장, 진출 전략 및 현지화경영, 현지화마케팅 전략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경영론] SERVQUAL을 이용한 스타벅스의 품질 측정 및 개선방안
- [리조트 개발론] 리조트 개발 계획서
- 리더와 관리자의 차이점을 논하라
- [비즈니스컨설팅]교촌F&B(교촌치킨) 컨설팅
- 원가관리회계_주변에서 원가계산이 수행된 사례를 통하여 직접비와 간접비를 분류해보고, 간접비를 종합원가계산방식 중 어느 방식을 사용했는지를 설명하고 해당 방식으로 원가계산을 간략히 제시해보세요
- 재무관리원론 4판(민성기저, 창민사) 4장 해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