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양갱의 제품 문제점과 광고효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3.24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연양갱이란?
영양갱의 광고
조사목적 및 조사 방법
조사내용 및 결과
결 론
SWOT
대안의 제시
- 본문내용
-
연양갱이란
60주년을 맞은 연양갱이 TV광고 처음 실시
소비층 확대를 위한 마케팅
낡았다는 이미지가 강하게 인식
노인들이나 어린이의 간식거리로 인식
연양갱의 광고
멀티스팟(multi-spot) 광고로 제작
장점을 극적 전달
모든 세대 공감 제품의 리포지셔닝
광고 컨셉“소리없이 입안에 착~”
조사목적
연양갱 제품의 문제점 파악
연양갱 광고의 효과 파악
대안의 제시
조사 방법
정량조사 : 서베이조사
지역 : 서울
표본 : 10代~50代 (170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1~4주에서 배운 교과 내용을 중심으로 광고를 하나 정해서 광고의 종류가 무엇이며, 어떤
- [브랜드마케팅]국내 캐릭터 산업(마시마로)
- 코스트코 COSTCO 기업 경영전략 사례,SWOT분석,기업소개,핵심역량분석,느낀점
- 삼성전자 인적자원관리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 Nucor 경영전략 레포트
- [경영전략] 미국의 철강회사 뉴코 조직문화와 리더십
- 소비자행동-동조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 [여성CEO성공사례] 여성의 사회적차별문제 극복방안 및 리더쉽분석
- [경영학원론] 3M의 기업문화사례연구
- [조직론] 지식경영의 성과와 기업문화 및 조직동기유발이 가지는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