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기업환경] 카스의 사례로 보는 러시아의 국제기업환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3.24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러시아의 선정이유

러시아의 국제기업 환경
1)러시아의 사회문화환경
2)러시아의 경제적 환경
3)러시아의 정치적 환경
4)러시아의 법률적 환경

카스의 러시아 진출사례
본문내용
러시아의 선정이유
러시아의 국제기업환경
1)러시아의 사회문화환경

국명  러시아 연방
위치  동부 유럽
면적  1707만 5400㎢(세계 1위, 한반도 78배, 미국 1.8배)
인구  1억 4489만 3000명(2003)
인구밀도  8.5명/㎢(2003)
수도  모스크바 정체  공화제
공용어  러시아어 통화  루블(ruble)
독립  1991. 12. 21(1990. 6. 12 구소연방 독립선언)
국민총생산(2004년)  5,824억 달러(전세계 GDP의 1.3%)
  * 우리나라 GDP(2004년) : 6,800억 달러(전세계 GDP의 1.7%

②러시아경제 급성장의 요인들
내부요인-푸틴의 경제정책
외부요인-국제유가상승

③러시아의 경제전망
내수가 성장의 중심적 역할
내수증가의 원인
-임금상승, 낮은 저축률,
소비대출의 증가, 공급측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항공사경영론] 항공사 수익 창출의 성공 및 실패 사례 조사
  • 기업들이 세계항공시장의 지배전략을 추진하고 있으며 이에 가세한 EU의 시장통합 및 항공 자유화에 항공 기업들이 체제를 정비하게 되었다. 그로 인해 기업의 성장과정을 놓고, 항공사간의 다각적인 제휴의 필요성이 더욱 증대되었다. 이 뿐만이 아닌 보호주의적 환경에서도 항공사들은 국제 경쟁력 강화를 위한 새로운 시도를 꾀하게 되는데 시장 접근의 우회적인 수단으로 강구된 것이 타 항공사와의 단순노선, 포괄적 영업 지분 참여 등의 제휴였고

  • [국제마케팅] 카스(KAS)의 러시아 진출 사례를 통한 글로벌 마케팅
  • 카스(KAS)의 러시아 진출 사례를 통한 글로벌 마케팅목 차1. 기업 소개2. 산업 현황 및 변화3. 시장환경 분석4. 러시아의 문화 환경요건5. 문화특성에 나타나는 마케팅 특성, 사업관행6. 문화 특성에 의해 구체화되는 소비자 특성7. 러시아 문화적 특성으로 인한 카스의 기회와 위협8. CAS의 러시아 진출 결정에 대한 평가1. 기업 소개1. 한국 최고의 전자 저울 회사(주)카스는 1983년 벤처 창업 이래 전자저울이라는 하나의 카테고리에만 주력하여 현재

  • [국제마케팅] 카스(CAS)의 러시아 진출 사례
  • 카스(CAS)의 러시아 진출 사례1. 기업 소개1. 한국 최고의 전자 저울 회사(주)카스는 1983년 벤처 창업 이래 전자저울이라는 하나의 카테고리에만 주력하여 현재 한국에서 70%정도의 시장점유율을 기록하여 가히 독점적 지위를 누리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C A S 에 대한 개괄적 소개상 호C A S 법인명(주)카스사업분야전자 저울 생산 및 판매대표이사김 동 진특이사항◦ 1983년 벤처 창업◦ 국내 70%의 시장점유율 (업계 1위)◦ 113개국 수

  • [국제마케팅] 브랜드 마케팅의 성공사례 연구
  • 기업들은 각기 다양한 방법으로 자사의 제품을 차별화하여 보다 많은 시장점유율과 매출액, 이윤을 창출하기 위하여 부단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 중에서 가장 대표적인 것이 자사의 브랜드(Brand)를 강력하게 만들어 관리하는 일이다. 현재 국제 브랜드(Brand) 시대에는 수없이 많은 브랜드(Brand)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또한 제품에 대한 브랜드(Brand)의 비중이 날로 더 커져만 가고 있는 실정이다. 그러나 아무리 훌륭한 브랜드(Brand)일지라도 소비자

  • 하이트맥주 하이트 회사 소개 하이트 회사 연혁 하이트 경영 이념 하이트 계열사
  • 환경적 이미지 깨끗한 자연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기업의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유지, 발전시켜나가야 할 것이다. 주원료인 물을 깨끗하게 보존하기 위한 각종 노력과 그밖에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기업의 이익이 사회에 환원되고 있음을 소비자들이 인식함으로써 브랜드 자산의 가치는 더욱 높아질 것이다.(3) 맥주를 판매하는 기업이 아니라 문화를 판매하는 기업으로 성장하이트 맥주는 기존 촉진프로그램을 활성화 시키는 것과 더불어 전략적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