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해가온 쌀건빵의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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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 주제선정이유 및 중요성
본론
해가온 쌀건빵 소개 및 시장현황
SWOT 분석
목표 설정
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선택
마케팅 믹스 (4P)
결론 및 향후 기대방안
본문내용
Strength
특허기술 - 쌀로 제조
대중적이지만 시중에 많이 없음
밀가루에 대한 거부감 없음
품질의 고급성- 백화점 납품
신뢰성 있는 제조업체 - 해태제과 oem
투자 대비 수익이 큼 - 과자

Weakness
가격이 비싼 편이다
브랜드 이미지가 약하다
건빵이 차별화된 이미지가 부족
(보통건빵으로 생각하기 쉬움)
멀티플레이어 역할의 직원
– 전문성 부족

Promotion
인터넷을 통한 이벤트 및 사은행사
판촉상품 및 마일리지

유통
학교 매점유통
박람회 참가
부모와 이벤트 장학금 지급
여성을 위한 쿠폰 발급



언론 PR
TV프로그램에 유기농 쌀 건빵 장점 홍보
매니아 공략
지역사회 PR
각 지역사회 공헌 활동
박람회 참가
부모와 이벤트 장학금 지급
여성을 위한 쿠폰 발급
체험 마케팅
중,고등학생 일일 교외활동 장소로 contact 및 주부견학 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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