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해가온 쌀건빵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3.24 / 2019.12.24
- 3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 주제선정이유 및 중요성
본론
해가온 쌀건빵 소개 및 시장현황
SWOT 분석
목표 설정
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선택
마케팅 믹스 (4P)
결론 및 향후 기대방안
- 본문내용
-
Strength
특허기술 - 쌀로 제조
대중적이지만 시중에 많이 없음
밀가루에 대한 거부감 없음
품질의 고급성- 백화점 납품
신뢰성 있는 제조업체 - 해태제과 oem
투자 대비 수익이 큼 - 과자
Weakness
가격이 비싼 편이다
브랜드 이미지가 약하다
건빵이 차별화된 이미지가 부족
(보통건빵으로 생각하기 쉬움)
멀티플레이어 역할의 직원
– 전문성 부족
Promotion
인터넷을 통한 이벤트 및 사은행사
판촉상품 및 마일리지
유통
학교 매점유통
박람회 참가
부모와 이벤트 장학금 지급
여성을 위한 쿠폰 발급
언론 PR
TV프로그램에 유기농 쌀 건빵 장점 홍보
매니아 공략
지역사회 PR
각 지역사회 공헌 활동
박람회 참가
부모와 이벤트 장학금 지급
여성을 위한 쿠폰 발급
체험 마케팅
중,고등학생 일일 교외활동 장소로 contact 및 주부견학 도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