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와 미래비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3.24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Technology
1.1 Ubiquitous
1.2 Anycall
1.3 설문조사 결과
1.4 결론

2. 기업광고
2.1 한국기업
2.2 외국기업
2.3 결론
본문내용
개념
'언제 어디에나 존재 한다'는 뜻의 라틴어(語)
3A (Anytime, Anywhere, Anydevice )

GS건설의 아파트 ‘자이’
홈네트워크1편~4편
“자이는 늘 당신을 맞을 준비를 하고있습니다.”
“남들에겐 꿈이지만 자이에겐 생활입니다.”
“Intelligent Life Xi”


포스코(Posco)
광고 2000년, 2003년, 2004년
“작은 철 끝으로 전하는 큰 사랑…철의 마음은 따뜻합니다”
“소리없이 세상을 움직입니다.”
“Fe(철)→ Future, Forever, Friend, Fine”


GS
Gold Star, Good Service, Great Service, Global Standard
‘LG’ → ‘GS(Great Satisfaction)’
“에너지의 힘으로 대한민국 미래를 움직입니다”
“더 넓은 세상을 밝힙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블랙야크 vs 노스페이스 경영전략,마케팅전략 비교분석및 두브랜드 마케팅실패사례분석과 블랙야크,노스페이스 미래전망과 나의견해 레포트
  • 전문 산악인 후원2) 스포츠마케팅 강화3) 신소재 개발4) 키즈 시장에 주력5) 사회공헌활동6) 신제품 출시전략7) 콜라보레이션 전략8) 뮌헨 ISPO 비전홀 업계최초 입성9) 사옥 이전과 강남진출10) 이벤트전략11) 홍보전략➀ 광고모델➁ PPL전략12) 세컨드 브랜드 ‘마모트’13) 블랙야크의 마케팅실패2. 두브랜드 SWOT 비교분석(1) 노스페이스 SWOT분석(2) 블랙야크 SWOT분석Ⅲ 결론 및 나의의견1. 두브랜드의 미래전망2. 시사점과 나의의견IV 참고자료

  • [코레일유통-신입직원공채합격자기소개서]코레일유통자기소개서,합격자기소개서,코레일유통자소서,코레일합격자소서,유통자기소개서,자소서,입사지원서
  • 비전을 바탕으로 저의 지금까지 배운 지식과 열정을 펼쳐보이겠습니다. 저는 코레일유통 안에서 새로운 미션과 비전을 구체적으로 공식화 하고 미래 철도관련 유통․광고 초일류 우량기업으로의 의지를 다지겠습니다. 제가 코레일유통에 합격해야 하는 이유는 코레일유통의 고객의 행복과 가치를 창조하는 국민기업으로 성장한다는 프로젝트에 함께 참여하여 발전해 나가고 싶고 또 그것을 제가 이룰 수 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 생각하는 경영에 비전있는 기업
  • 광고대행사가 종합커뮤니케이션회사로 탈바꿈하거나, 청량음료회사가 종합식품회사로, 항공회사가 종합운송그룹으로 화려한 변신을 꾀할 때는 미래의 크고 웅장한 회사의 모습이 비전의 핵심이 될 수 있다.- 최고의 품질 서비스: 최초의 가장 훌륭한, 최고급의, 가장 친절한 또는 가장 빠 른 등의 말로 시작하는 목표는 어느 업종에서건 좋은 비전의 바탕이 될 수 있 다. 왜냐하면 아무도 이류나 삼류가 되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이다.- 경쟁사 따라잡기

  • 칸느 국제 광고제를 기반으로 한 외국 광고와 한국 광고 비교 -Mac의 광고를 중심으로
  • 칸느 국제 광고제를 기반으로 한 외국 광고와 한국 광고 비교( Mac의 광고를 중심으로 )Group: Girl’s Generation목차I 칸느 국제 광고제 감상평II 외국광고와 한국광고의 비교1. 비교광고 측면2. 유머광고 측면3. 성적소구 광고 측면III Mac 광고 분석1. APPPE의 비전과 전략2. 비교광고 측면3. 유머광고 측면4. 광고효과분석I 칸느 국제 광고제 감상평칸느 국제 광고제는 참신하고 많은 국제 광고들을 볼 수 있었던 신선한 경험이었다. 한 편의 영화를 통해

  • [경영학] 네이버 NAVER 성공사례 분석
  • 광고 시장은 5천 억원 규모로 온라인 광고의 60%를 육박할 예정이다(출처 : LG경제연구원 이지열)-Daum▼이재웅 사장은▼ 1968년 서울 출생. 1991년 연세대 전산학과를 졸업하고 1993년 석사학위를 받았다. 이후 프랑스 파리6대학에서 인지과학 박사과정 연구원으로 지내다 귀국해 1995년 ㈜다음커뮤니케이션을 설립했다. 2000년 ‘아시아위크’가 선정한 아시아 디지털 경제를 이끌 25인의 젊은 리더에 뽑혔고, 세계경제포럼이 선정한 미래의 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