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NCSOFT의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3.24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NC소프트 소개

NC소프트 기업의 VISION 분석 및 목표

NC소프트 내부, 외부 환경 분석

NC소프트 S.W.O.T

NC소프트 문제점

NC소프트 나아가야 할 방향
본문내용
엔시 소프트란?

1997년 3월에 김택진 사장에 의해 설립된 엔씨소프트 본사는 리니지를 비롯한 다양한 장르의
온라인 게임을 개발하는 개발 스튜디오로서의 역할과 국내/외 유망 게임을 퍼블리싱하는 서비스센터로서의 역할을 동시에 수행하고 있다.

엔씨소프트는 향후 세계최고의 글로벌 온라인 게임 퍼블리셔로 거듭나기 위해 적극적으로 세계무대에 진출하는 한편 각 지역에 구축되는 서비스센터를 지원하기 휘애 인력파견. 기술교육, 자금 지원등을 노력을 아끼지 않는 기업이다.

경 쟁 자 분 석
1. 바람의 전설 (넥슨사) – 국내 최초의 그래픽 머드게임
2. 라그라로크 (그라비티사) - 3D그래픽이 가장 실감 나는 RPG(롤플레잉)물
1. 미르의 전설2 (위메이드사)- 한국은 물론 유럽과 중국에 리니지보다 더 빨리 시작

엔시 소프트의 기업철학

엔씨소프트는 디지털 엔터테인먼트를 바탕으로 한 인터넷 비즈니스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온라인게임에 대한 첨단기술의 축적과 효율적 정보공유를 실천하는 지식경영을 추구하며 끊임없이 독창적인 기술을 창조하여,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엔씨소프트는 올바른 게임문화와 균형잡힌 산업환경을 만들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들이 안심하고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각종 제도적 기능보완과 시스템 연구개발에 힘쓰는 한편, 올바른 게임문화 만들기 캠페인을 꾸준히 진행하여 온라인게임이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문화산업으로 자리잡을 수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기대이하네요 비추합니다 ㅡㅡ
  • ode***
    (2014.12.03 03:15:14)
회원 추천자료
  • [해외진출사례] 국내 1위 NC소프트 성공전략 해외시장진출전략 마케팅 4p stp swot 분석 hwp
  • 분석4. 4P분석5. 경영전략 분석(1) 경영이념 (2) 경영방침 (3) 지식경영 전략(4) 윤리경영 전략 (5) 3G 경영전략Ⅱ-2. 본 론1. 온라인게임의 정의2. 온라인게임의 특징3. 국내 온라인게임의 발전4. 온라인게임의 분류5. 국내외 게임시장의 현황과 전망6. 온라인게임의 흥행사례7. 온라인게임의 실패사례8. 온라인게임의 M&A사례Ⅲ. 결론Ⅰ. 서 론1. 기업선정 동기2. 기업개요온라인 모바일 게임 소프트웨어개발 및 공급업체.- 1997년 3월 설립- 2000년 7

  • [마케팅원론] 온라인게임 `엔씨소프트` 마케팅전략 분석
  • 소프트(NCsoft) 소개 5II. 기본적 분석 71. 엔씨소프트의 상품, 서비스 분석 72. 성과 분석 93. 기존 및 잠재 경쟁사 분석 124. 환경 분석 135. 조직 상황 분석 종합 22III. 전략 제시 231. 엔씨소프트의 기존 전략 232. 연구팀 선정 전략 25IV. 결 론 27V. 향후 연구 방향 29부 록참고문헌 및 사이트표 목차 국내 주요 온라인 게임업체 매출 현황 2 엔씨소프트 재무성과 9 고수익력 창출 기업 영업이익률 비교 10 엔씨소프트 대차

  • 엔씨소프트의 경영전략
  • 기업에게 지원을 하고 있다. 또한 벤처기 업에 대한 정부의 지원도 NC Soft의 성공요인으로 꼽을 수 있다. NC는 2000년 7월 벤 처 기업으로 인정을 받고 코스닥에도 상장할 수 있게 되었다.(3) SWOT 분석앞에서 살펴본 것과 같이 NC는 내부 자원 및 외부환경적인 요인으로 인해 지금까지 성공 한 온라인 게임업체로 평가받고 있다. 하지만 환경은 변화하고 있고 NC 또한 변화하는 환경에 대해 내부역량의 고수 및 변화를 추구해야하는 전략상의 전환점에 있다고

  • [국제경영] 엔씨소프트 미국진출 전략
  • 글로벌 기업 사례 보고서- 엔씨소프트(NC SOFT) -목 차Ⅰ. 서 론1. 온라인 게임 산업의 특성2. 엔씨소프트 선정 이유Ⅱ. 본 론1. 기업개요(1) 엔씨소프트 소개1) 연혁2) 사업내용(2) 국내성공 요인(3) 해외진출 현황2. 미국시장 진출의 분석과 고찰(1) 미국 게임시장 현황 및 사용자 특성(2) 진출 환경1) 문화 측면2) 시장 측면3) 인프라 측면4) 법률적 측면(3) 진출 방식(4) 엔씨소프트의 온라인 게임 서비스 제공 및 판매 방식(5) 경쟁력 확

  • [국제마케팅] `NCSOFT` 엔씨소프트사의 인터넷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 엔씨소프트사와 기업인에 대하여 소개하고, 최근 엔씨소프트사의 동향과 SWOT분석을 통하여 현재까지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를 분석하겠다. 그 다음, 본론으로 엔씨소프트사의 인터넷 마케팅 성공요인을 분석하고, 그 성공사례를 보이고자 한다. 끝으로, 최근 중국으로 진출한 아이온의 마케팅 전략을 보고, 이메일을 통한 기업인과의 인터뷰를 간략하게 언급하겠다. 2. NCSOFT 및 기업인 소개엔씨소프트는 세계최고의 온라인 게임 개발 기술 역량과 강력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