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마르쉐의 재도약을 위한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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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6.03.24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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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제 1장 서론

제 2장 본론
1. 환경분석
-내부환경, 외부환경, 경쟁사 분석, SWOT 분석

2. STP
-시장 세분화 및 세분시장 분석, 표적시장선정, 포지셔닝 전략

3. 4P 전략
-제품, 판촉, 유통, 가격

제 3장 결론
본문내용
제 1장 서론


연구대상의 선정이유
- 높은 인지도와 좋은 위치에 비해 선호도와 충성도가 떨어짐
- 재방문율 높지 않음
- 이유 분석을 통해 새로운 마케팅 전략 수립

연구 목적
- 개선 가능성 모색,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재도약을 꾀함.

연구 방법
- 관련 자료 수집을 통한 패밀리 레스토랑 시장과 경쟁사 분석
- 현재의 STP와 4P 전략 파악 후 연구 방향 모색
- 설문지 조사와 자료들의 비교 검토
- 교과서의 마케팅 기법을 바탕으로 한 분석 및 개선책 마련


경영이념-3F
- FRESH
- FRIENDLY
- FRONT OF EYES


브랜드 이미지 분석
- 다양하고 신선한 메뉴
- 친환경적인 기업
- 유럽풍의 패밀리 레스토랑


매출액
- 2002년 외식 업계 불황시 급락
- 2003년 이후 회복 추세
직원 규모 및 직원 교육
- 직원규모 : 정직원 약 200명, 협력직원 약 400명
- 직원교육 : 본사 오리엔테이션, 트레이닝리더, 8단계 교육 프로그램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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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매우 좋아요~ 좋은 자료 잘 쓸께요~
  • chssu***
    (2007.10.01 22:41: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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