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론] 아우디 Audi 5000 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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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상황분석
제품분석
소비자분석
경쟁분석
문제점과 기회

Ⅱ. 기존광고분석
광고전략
광고분석
광고결과
광고원인

Ⅲ. Problem to be Solved

Ⅳ. 대안분석

Ⅴ .추천안
본문내용
기존광고분석- 문제 원인 분석

광고에 대한 dealer들의 부정적 태도

“Engineers”는 Audi5000의 특성을 전달하지 못하고 추상적이다.
매출증가를 위한 광고라기 보다는 기업이미지 개선을 위한 광고라고 생각

독일의 “기술력”이 아닌 독일의 “기술자”에 초점을 맞추어 군국주의적 느낌 미국 경제의 막강한 힘을 지닌 유태인들이 이 광고에 대해 매우 부정적 태도


  Ⅲ. Problem to be Solved
P1.캠페인 일관성- “Engineers”컨셉을 유지할 것인가, 포기할 것인가
P2.기존의 문제- Audi 품질의 신뢰도를 회복하고 명성 재구축
P3. “Engineers”의 문제
1) 기업이미지 중심의 광고에서 Audi5000의 특성을 알리는 광고로
- dealer oriented
2) “독일”이 아닌 독일의 “기술력”을 강조

Ⅳ. 대안2. “Buff Book Quotes” 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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