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여성 전용 출장 전문 토탈 케어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3.24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명
사업선택 동기, 목적
사업 내용
사업 전략
상권 분석
인테리어, 시설, 설비
인력 관리
마케팅 전략
재무분석
기대효과
본문내용
사업선택 동기

美 & 休 는…

가격도 저렴하면서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출장 케어샵을 설립 하여 여성이 여성을
케어 해주는 시스템을 갖추어
실용적이고 여성에게 맞는
운영 관리를 하려고 한다.


경기침체로 소비가 위축되고는 있지만 여성들의 미용에
관한 관심은 줄어들지 않고 있다.

기존의 피부 관리샵은 고가로 인하여 그 문턱이 높아
고객에게 부담감을 준다.

다른 저가 업체는 많은 가맹점으로 서로의 차별성을
제대로 발산하고 있지 못하고 있다.


사업 개요

목 적
- 여성들에게 뷰티 케어 및 개인의 안전과 사생활 보장을 제공

- 내 집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게 해줌

- 사생활보호를 제공하는 동시에 고품격 맞춤 service 제공

사업 규모
  - 사업범위 : 무 점포 형식의 고객 예약제 사업
  - 총 사업비 : (초기 사업비용을 고려) 최대 20.000.000만원


고객
  - Main Target : 20~40대의 직장여성 및 주부
  - Sub Target : 20대 학생 및 초기 배포된 홍보용 일일 체험
쿠폰 족들

고객의 특징

여성들의 미에 대한 욕구
여성의 사회 진출과 개인가치 중시
개인화와 사생활 보호 추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최신 헤어샵 사업계획서
  • 여성 이용자의 비율이 약 30%로 높아지고, 신규 가입자들의 경우 여성의 비율이 더욱 높아지고 있는 추세로 통신사들도 여성 이용자를 위한 서비스를 강화하는 등 여성 잡기에 적극 나서고 있다. 여성 이용자를 직업이나 연령별로 분류, 적극적인 마케팅에 나선다는 전략이다. 그리고 인터넷에도 여성만의 공간이 늘고 있다. 여성 전용 무료 E-메일서비스, 여성 웹진, 여성 전문 쇼핑몰, 20대여성을 위한 홈페이지 등 다양한 여성 사이트들이 속속 나타나

  • [평생교육경영학] CNC 미용전문교육원 사업계획서
  • 전문성을 더한 기술을 습득한다.교과내용주 교육내용1Design Perm I2Design &Clinic Perm I3Salon style &Design Perm 4Salon style &Clinic Perm 5Salon style &Creative Perm I6롱 컷 (long cut) lron Perm7Digital volume perm8숏 컷 (short cut) lron Perm9Stroke Techinque10Texture Techinque I11Texture Techinque II12Shaggy style &Creative Perm I13Shaggy style &Creative Perm II14Design Perm15Design &Clinic Perm I16Design &Clinic Perm II수업준비물:개인사물함 자물쇠, 컷트도구 일체, 위그, 민두마네킹교 수 진 :박준-

  • 남성 미용 산업 사업계획서
  • 사업 요약■ 남자들도 예뻐지고 싶어하지만 여성들에 비해서는 이와 관련된 정보나 지식이 너무 부족하다. 웹에서도 주로 여성을 위한 싸이트만 구비되어 있을 뿐남성 전용이라 부를 수 있는 포털미용 싸이트는 아직 없다. 또한 피부미용, 헤어, 보디 등 각 분야별로 세분화 되어있어, 관련지식이 없는 남성입장에서는 정보의 접근이 여성에 비해 어렵고, 자신에게 맞는 정보를 여성과 달리 빨리 알아차리지 못한다. 기존의 상담 서비스는 게시판을 통

  • [경영학원론] 설화수와 미샤의 성공전략 비교분석
  • 여성포탈사이트 뷰티넷운영시작 뷰티넷에서 미샤 온라인 판매시작 -2001년 : 뷰티넷 회원 70만명 돌파 -2002년 : 미샤 전문 매장 1호점 이대앞 오픈 뷰티넷 회원 100만 돌파 입스 브랜드매각 -2003년 : 동원창업투자로부터 투자유치 미샤 50호점 오픈 뷰티넷 회원 160만 돌파 -2004년 : 미샤 100호점 오픈 7월과 8월 호주 시드니와 싱가포르에서 미샤 매장이 각각 문을 열 예정이다. 에이블C&C는 연말 유럽과 홍콩에도 진출할 계획이다2) 설립이념(1) 여

  • [경영학] [경영학원론]GS홈쇼핑(GSeshop) 고객만족(CS)경영 분석 및 eCRM 구축사례 조사(A+리포트)
  • 여성의 사회진출로 인한 소비층의 변화를 CJ몰은 포지션닝을 20~30대 고객으로 잡고 이에 대한마케팅을 다방면으로 실행하고 있다. CJ몰은 여심을 사로잡기 위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마리프랑스 바디라인 30% 할인 패키지, 메디포스트 제대혈 보관 서비스, 선물용품 전문숍 기프트샵 등은 오직 CJ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CJ몰은 `04년 3월부터 웰빙캠프 고객 100명 무료초대 이벤트를 실시중이다. CJ몰은 현재 CJ 관계사를 포함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