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관리] FoodKing 푸드킹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3.24 / 2019.12.24
  • 3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ase Summary

Answer 1

Answer 2

Answer 3
본문내용
현황
미국 남동부 슈퍼마켓 산업 평균 이익률 2%
연중 무휴 슈퍼마켓 운영(24/7/365 basis)

Food King의 목표 고객군
소득 수준 상위계층
고급 식품 소비층


Food King 고객의 고려요소

Cleanliness : 청결성

Availability : 상품 구색

Timely Service : 적시 서비스(신속성)

합리적 가격 : 경쟁력 있는 가격수준


인력운용 상황
인건비
정규직 시간당 5.25 달러
비정규직 시간당 4.5달러

Delivery Hour
월요일, 목요일 늦은 시간에 물품이 도착

Peak Hour
금요일~토요일 쇼핑객의 수가 증가

정규직 및 비정규직 인원 비율
비정규직의 수가 정규직 수의 50%를 초과하지 못함
특정일 특정 근무시간별로 만족해야 함
각 직군별로 만족해야 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생산운영] 푸드킹(food king) 사례
  • 생산●75.50Random이동➧54.00110검사■---지연◑28.00-저장▼10.30-단 계시간(분)거리(m)●➧■◑▼단계설명11.0030x주차장 입장20.50x주차티켓을 끊음0.30x주차41.0030x카트 대여소로 감50.50x카트 대여60.5010x매장 입장7RandomRandomx쇼핑85.00x계산대에서 대기91.50x계산100.50x포장110.5010x매장 퇴장121.00x카트 반납133.00x주차비 수납 대기140.50x주차비 수납151.0030x주차장 퇴장▷ 차트 분석전체 프로세스

  • [국제경영론] 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시장 진출 전략
  • 사례, 한국식품영양과학회, 2007김주영, 오리온의 힘! 올 中 매출만 5천억원, 매일경제, 2009.9.27.김승범, 전 세계를 초코파이로 덮겠다, 주간조선, 2004.8.14.‘中 홀린 지름 7cm 초코파이’, 헤럴드경제, 2008.10.27.박기원, 한국 기업의 해외진출 성공 사례, 삼성경제연구소, 2007.09.20.100원짜리 과자의 도전, 13억 중국대륙의 입맛을 잡아라, 신화창조의 비밀 TV 방영이학진, 13억의 중국, 20억의 기회, 아이북스, 2005조평규, 중국을 뒤흔든 한국인의 상술, 달과소,

  • [외식산업경영론] 페밀리레스토랑 `빕스` 조사
  • 관리할 수 있는 기업이야말로 불확실한 경쟁 환경에서 성공할 수 있는 조건을 갖추는 셈이다(6)빕스가 나아갈 방향바쁜 일상생활을 보내는경제인구가 계속적으로 늘어남에 따라 이 시장의 규모가 급속히 확대되고 있다. 경제성과 편리성을 갖춘 반가공 또는 반조리된 가정식 대용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패스트 푸드를 중심으로 한 택배와 테이크아웃 및 줄장 연회가 계속적으로 발전함에 따라 중식시장의 규모가 더욱 확대될 것이다식생활의

  • [신제품개발]Dr. You의 신제품 개발과정 분석
  • 킹맘인 강지현(35)씨는 “과자가 해롭다지만 무조건 먹지 말라고 강요할 수도 없고, 또 일 하느라 직접 간식을 만들어주지도 못하는데 안전한 과자가 나와 마음이 놓인다”며 “조금 비싸긴 해도 내 아이가 먹어서 맛있고 안전하다면 가격은 큰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말했다.카페 마니아 박소정(31)씨는 “스타벅스나 커피 전문점에서 판매하는 고급 과자에 비하면 그리 비싼 것도 아니다”며 “오히려 수입품보다 더 안전한 것 같고, 웰빙식품임에도

  • [경영,경제] 질레트 vs 맥도날드 vs KFC 기업 비교
  • 계획이다.③ 패스트푸드에 대한 반감: 패스트푸드점 메뉴 속 고염분에 대한 우려감이 커지고 있다. 영국 ‘CASH(Consensus Action on Salt and Health)’연구팀의 조사결과 KFC, 맥도날드, 버거킹의 메뉴 모두 고염분을 포함하는 등 아이들이 먹기에는 영양상태가 매우 불량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연구팀은 고염분이 아이들에게 있어서 혈압을 높여 향후 심장마비 위험을 높일 수 있다고 말했다. 이에 KFC는 자사의 메뉴에서 염분을 30%까지 줄여왔다고 해명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