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SK Telecom(sk텔레콤) 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3.24 / 2019.12.24
- 3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머리말
1. 통신의 역사
SK Telecom분석
1. 기업소개
2. 통신산업분석
3. 4P분석
4. SWOT분석
5. STP분석
6. 경쟁사분석
7. 성공요인분석
맺음말
1. 발표를 마치며
- 본문내용
-
연 혁
1984 03. 한국이동통신서비스 주식회사 설립
1988 05. 한국이동통신주식회사호 상호변경
1988 07. 휴대전화 서비스 개시
1994 06. SK그룹, 최대주주로 경영참여
1995 01. 이동전화가입자 100만 돌파
1996 04. 서울지역 CDMA 디지털 이동전화 상용서비스 개시
1997 03. SK Telecom으로 사명변경
1999 07. 신세대를 위한 이동전화 브랜드 'TTL'출시
2000 04. 신세기 통신과의 기업결합 공정위의 공식승인
2001 06. 세계최초 이동전화 동영상 상용서비스 개시
2001 10. 유무선 통합 포탈 'NATE'오픈
2002 01. 세계최초 동기식 IMT-2000 상용서비스개시
2004 03. 세계최초 DMB용 위성발사 성공
2004 07. 유뮤선 통합 모바일 싸이월드 출시
2005 09. SK텔레콤 T1, 중국 프로게이머 영입
4P 분석
1. 이동전화서비스-대한민국 대표 이동통신 서비스
2. 유무선 통합 포털 서비스-NATE
3. 모바일 멀티미디어 서비스-June
4. m-commerce-MONETA
5. 유무선 통합 음악 전문 포탈 서비스 Melon
6. 10대전용요금제도 -Ting , Made in 20 -TTl
SWOT분석
전국적인 통신망과 충성도 가 높은 기업
브랜드 이미지가 타 사업자에 비해
건실한 자본력이 있음
* 다양한 할인혜택
비싼 가입비 및 요금제
모바일 콘텐츠 타겟 고객충과 수요자 불일치
제휴업체의 변경으로 인한 고객충의 불만
Segmentation
인구통계학적 변수(나이와 생애주기, 성별, 소득에 의거)와 심리도식적 변수(사회적 계층, 라이프 스타일, 성격)등에 의거하여 시장세분화
Targeting
사회적 품격과 중년층의 나이, 중산층을 겨냥한 speed011
일과 자기여가를 즐기는 세대를 겨냥한 my address UTO
10대 후반에서 20대 초반의 젋은 고객을 겨냥한 TTL
자료평가
- sososososo
- noelg***
(2009.04.06 13:54:2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 [벤처기업][벤처][기업][벤처기업 정의][벤처기업 특징]벤처기업의 정의, 벤처기업의 특징, 벤처기업의 선정범위, 벤처기업의 경제적 효과, 벤처기업의 성장과정, 벤처기업의 기업가정신, 벤처기업의 합병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