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Cabin House 전략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3.24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ntroduction


Analysis

Cabin house's Analysis

Cabin house VS Paris Baguette

Market of Bakery Analysis

Cabin house in Po-Hang

Root Problem

Strategy

집중 차별화 전략 : 틈새 시장 공략

고객 관리 전략

Conclusion
본문내용
Ⅰ. Introduction :나만의 케잌코드, Cabin House

우리는 미래 유망 사업 기회를 발굴하기 위해 향후 비즈니스에 결정적 영향을 미치는 수요 측면의 핵심동인을 파악할 필요성이 있다. 이를 미래 수요 트랜드라고 칭하는데, 이와 같은 미래 수요 트랜드의 한 주축으로써 개성을 중시하는 유비티즌의 등장 그리고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를 들 수 있을 것이다. 13조 에서는 이런 시대의 흐름에 눈을 돌려 Cabin House의 새로운 위기를 기회삼아 극복하고자 한다. Cabin House

참고문헌
▶ LG ERI(엘지 경제 연구소) / SERI(삼성 경제 연구소)
▶ Business Essential
▶ Bakery 업계 Leading Brand - Paris 바게트
▶ 시장점유율 확대를 위한 마케팅 기획서 - 예스폼
▶ I'm brand
▶ 커피빈 코리아 홈페이지(www.coffeebeankorea.co.kr)
▶ 박상준 - 제과점 이용자의 선택 속성 중요도 분석을 통한 고객 증진 전략(2004)
▶ 파리바게트 홈페이지(www.paris.co.kr)
▶ CGV 홈페이지(www.cgv.co.kr)
▶ 나뚜르 홈페이지(www.natuur.co.kr)
▶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www.baskinrobbins31.co.kr)
▶ http://blog.naver.com/sohnsb.do?Redirect=log&logNo=12417614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리더십] 이건희 리더십과 각 이론의 적용에 관한 연구
  • 사례가 정확하게 일치 하지 않는 다는 것이다. 셋째, 본 연구에서 주관적인 생각이 많이 개입될 수 있다는 점 또한 한계점이라고 생각한다. 정확한 지표나 통계자료, 기준 없이 타인이 단편적으로 평가하는 그 사람의 성향만을 보고서 어떠한 리더의 형태로서 구분하기에는 애매모호한 부분이 매우 많았으며, 실제로 이건희의 리더십을 평가하는 데 있어서 팀원들 간에 견해 차이가 있었는데 연구를 진행하면서 주관이 많이 개입될 수 있는 개연성이 크

  • [경영학] 스타벅스 경영사례 연구 -한국진출 성공전략
  • 전략의 결과였음을 의미한다.4. 참고문헌1. 하워드 슐츠․ 도리 존스, 『스타벅스, 커피 한잔에 담긴 성공 신화』, 김영사, 20042. 맹명관, 『스타벅스 100호점의 비밀』,비전코리아, 2005 3. 낸시 F.코엔, 『Brand Masters』,세종서적, 2003 4. 이원재 칼럼, 한겨레21 『스타벅스는 왜 길목마다 있을까』2006, 제 619호5. 김영한, 임희정, 『스타벅스 감성마케팅』, 넥서스 Books, 20031. 양재선, 정기간행물 『문화와 손잡은 마케팅/ 사례4. 스타

  • [경영학] 홍진 HJC 마케팅전략
  • 전략을 구사했다. 또 경쟁사들이 고수익이 나는 품목만을 중점적으로 다루는 데 반해 다양한 종류와 사이즈의 헬멧을 출시했다.또한 디자인에도 획기적인 변화를 가져왔다. 도자기에 무늬를 입히는 전사기법을 적용, 헬멧용 전사지(데칼)를 개발해 냈다. 6개월~1년 주기로 교체되는 외부 그래픽은 멋에 민감한 헬멧 소비자들의 시선을 잡는 데 성공했다.• 연구연구연구HJC가 세계 시장에 우뚝 설 수 있었던 것은 세계 최고의 제품을 만들겠다는

  • [항공여행사경영론] 국내크루즈 여행상품 개발과 효과
  • Cabin220,000등급가격(단위:원)비고3등실(1인)53,5002등실(1인)70,0002등 가족실(4인)292,000F 가격에 적용 (1인 약 8만원)1등 가족실(5인)475,000R, S 가격에 적용(1인 약 9만원)최종 책정 운임 (단위:원)R(2인실) : 536,000 + (90,000x2) + 1박 비용 3만 4천원 = 75만원(1인)S(2인실) : 390,000 + (90,000x2) + 1박 비용 3만원 = 60만원(1인)F(6인실) : 220,000 + (80,000x2) + 1박 비용 2만원 = 40만원(1인)3) 선박 제원관광지를 이동하는 루트도 중요하지만 크루

  • 국내크루즈여행상품 개발
  • Cabin220,000등급가격(단위:원)비고3등실(1인)53,5002등실(1인)70,0002등 가족실(4인)292,000F 가격에 적용 (1인 약 8만원)1등 가족실(5인)475,000R, S 가격에 적용(1인 약 9만원)최종 책정 운임 (단위:원)R(2인실) : 536,000 + (90,000x2) + 1박 비용 3만 4천원 = 75만원(1인)S(2인실) : 390,000 + (90,000x2) + 1박 비용 3만원 = 60만원(1인)F(6인실) : 220,000 + (80,000x2) + 1박 비용 2만원 = 40만원(1인)3) 선박 제원관광지를 이동하는 루트도 중요하지만 크루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