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디지털큐브 아이스테이션 PMP 마케팅전략과 광고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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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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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서론
Ⅱ.마케팅 목표 분석
Ⅲ.기존 광고분석
Ⅳ.광고전략
Ⅴ.결론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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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선정이유
10년전 사람들은 워크맨을 CDP가 대체하여 음악재생 수단으로써 오랜 명성을 누릴 것으로 생각했다. 핸드폰은 워낙 고가여서 부의 상징으로 존재할 뿐 현재와 같이 생활 필수품으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없었다. 현재 MP3와 핸드폰은 우리의 삶을 윤택하게 만들어 주는 제품으로 자리매김하였다. MP3Player의 도입기에서 많은 시간이 흐른 지금, MP3Player는 성장기를 넘어 성숙기에 들어가 있다. MP3Player의 대체할 수 있는 제품을 찾던 중 동영상 버전이라 할 수 있는 PMP를 발견하였다. PMP는 아직 도입기로 소비자 인식이 낮은 수준이다.
따라서 마케팅 전략 수립이 중요한데 이를 광고전략과 연관지어 현재 광고의 목표와 효과를 분석한 뒤 새로운 광고 전략을 도출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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