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디지털큐브 아이스테이션 PMP 마케팅전략과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3.24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서론

Ⅱ.마케팅 목표 분석

Ⅲ.기존 광고분석

Ⅳ.광고전략

Ⅴ.결론
본문내용
■ 선정이유
10년전 사람들은 워크맨을 CDP가 대체하여 음악재생 수단으로써 오랜 명성을 누릴 것으로 생각했다. 핸드폰은 워낙 고가여서 부의 상징으로 존재할 뿐 현재와 같이 생활 필수품으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없었다. 현재 MP3와 핸드폰은 우리의 삶을 윤택하게 만들어 주는 제품으로 자리매김하였다. MP3Player의 도입기에서 많은 시간이 흐른 지금, MP3Player는 성장기를 넘어 성숙기에 들어가 있다. MP3Player의 대체할 수 있는 제품을 찾던 중 동영상 버전이라 할 수 있는 PMP를 발견하였다. PMP는 아직 도입기로 소비자 인식이 낮은 수준이다.
따라서 마케팅 전략 수립이 중요한데 이를 광고전략과 연관지어 현재 광고의 목표와 효과를 분석한 뒤 새로운 광고 전략을 도출하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아이와 같은 부분이 있는 사람들이 등장하면서 아날로그적인 감성을 소구 할 수 있는 마케팅적 접근이 필요하게 되었다. 그 밖에도 디지털문화의 대중화로 디지털기기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며 새로운 컨텐츠를 창출하는 소비자가 일반화되었으며 디지털문화에 친숙한 일명 PDG세대로 불리는 이들은 디지털의 차가운 이미지에서 과거 아날로그 시대와 같은 따뜻함을 찾아내는 감성세대로 변형되고 있다. 점차 증가하고 있는 디지털기기(MP3, 노트북, PMP,

  • [마케팅] 삼성전자 옙 yepp PD1 2007 마케팅 전략
  • PMP 시장 점유율은 디지털큐브가 약 60%로 압도적인 우위를 점하고 있으며 코원, 맥시안 등이 각각 10%대를 나타내고 있다.기타 : 레인콤(아이리버), SK C&C 등PD1?시장분석마케팅목표STP4Ps외부환경분석 – 경쟁사 분석디지털큐브코원맥시안기타PMP시장점유율60 11 10 19PMP시장점유율출처 : 서울신문(2006)아이스테이션 - 디지털 큐브 V43PMP시장을 이끄는 견인차 역할을 했으며 시장점유율 1위 기록코믹구루를 통해 만화보기 가능네비게이션 기능이

  • [마케팅성공사례] 아이스테이션 마케팅분석 및 사례
  • 전략4P 전력동종업계 마케팅 사례결론 및 시사점목 차1.PMP,기업,제품소개1. PMP란? Portable Multimedia Player언제 어디서나 비디오, 음악, 사진 등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휴대형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동영상 재생 기능 외에 인터넷 기능, 문자입력 기능, 게임기능, 전자사전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지난 2004년부터 본격적으로 출시 됨.1.PMP,기업,제품소개2. 제품 구동 영상* 아이스테이션 T43을 이용한 DMB시청1.PMP,기업,제품소

  • [신제품개발 및 마케팅전략수립] 태양광을 이용한 차세대 통합형 충전기
  • 디지털큐브가 신제품 출시에 맞춰 기존 제품 가격을 30만원대로 떨어뜨리는 것을 시작으로 이화산업블루닉스pqi 등도 30만원대 후반의 PMP를 잇달아 선보일 예정이다.  이들이 현재 PMP 시장을 주도하는 업체들인 것을 고려하면, 연이어 출시될 후속 제품가격도 이 선을 크게 벗어나지 못해 ‘20GB PMP=30만원대’라는 등식이 대세로 굳어질 것으로 보인다. 디지털큐브(대표 손국일)는 오는 9일 내비게이션이 장착된 신제품 ‘아이스테이션(i-station) PMP i

  • [마케팅] 소니엔터테인먼트 코리아(PSP) 마케팅전략
  • ,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음악에 맞춰 춤을 추고, 과거에 찍은 사진들의 슬라이드 쇼를 PSP를 통해서 할 수가 있을 것이다. - 소니의 야망, 아사쿠라 레이지 지음, 신동기 옮김, 바다출판사, 2000-11-01- 전사점관점의 마케팅, 이수동, 박상준, 김주영, 이형재 공저, 학현사, 2001-07-10- 소니 : www.sony.co.kr  - 삼성경제연구소 : www.seri.org- 대한무역진흥공사 : www.kotra.or.kr- 파이낸셜타임즈 : www.ft.com- LG경제연구소 : www.lgeri.com- SCEK : www.scek.co.kr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