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비즈니스모델] 이니시스 비즈니스모델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3.24 / 2019.12.24
- 1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INDEX
- 이니시스의 회사연혁
- 이니시스 현황
- 이니시스의 조직도
- 이니시스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 이니시스 산업의 경쟁구도
- 성공요인
- 요약재무재표 분석
- 이니시스 현재 비즈니스모델 분석
- 기업이 나아가야 할 전략적 방향의 제시
- 이에 부합하는 비즈니스 모델의 도출 및 개선안 제시
- 실행 방안 및 예견되는 난관
- 본문내용
-
1. 기획부분
INICIS의 핵심역량 : 시장선도 및 기술우위
1) 국내 전자지불산업의 창시자
- ’98년 전자지불결제 서비스 개시 이후 현재까지 업계 1위 고수 (2003년 거래액 9,790억원)
2) 국내 최고/ 최대의 전자지불 서비스 제공 기업
- 7,800여개 온라인 상점 고객 확보
- 국내 최다의 전자지불 솔루션 및 업계 최고의 기술력 보유
: 국내 최다 11가지 지불 수단 제공(Nemo, 문화상품권 등 독점 서비스 제공)
2. 영업현황
1) 안정적 사업기반 확보를 통한 수익성 확보
단순히 성장 위주의 정책에서 벗어나 성장은 물론 사업기반의 안정성을 강화함으로써 수익성 확보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원가절감(카드수수료 인하등), 리스크 관리강화 및 다량의 Data 처리를 위한 시스템 운영 안정화에 중점을 두고 추진
2) 사업다각화를 통한 신규 매출확보
지불서비스 업체들 간의 경쟁이 심화되는 가운데 쇼핑몰들의 수수료 인하요구는 날로 거세지고 있는 현실을 감안할 때 지불수수료 수익의 의존율을 낮추고,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계 한 다양한 신규시장 (교육[학원, 대학 등], 의료[대형병원 등], 컨텐츠서비스 [게임, 포탈 등], 기부금 [종교, 정당, 공공기관 등] 등)으로의 진출과 경쟁업체와 차별화된 제휴서비스 제공(오버츄어, 드림아이 등을 통한 키워드 광고 대행서비스)을 통한 경쟁력 강화 마이크로소프트 등의 해외 파트너사에 대한 성공적인 서비스 제공과 해외시장 진출 모색 통한 새로운 성장동력 마련
자료평가
- 너무 짜집기, ctrl+c v 로 작업한게 많네요 ㅜㅜ
- mcreat***
(2009.10.18 17:13:0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