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 반디앤루니스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3.24 / 2019.12.24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 론
Ⅱ 반디앤루니스의 경영현황
Ⅱ-1. 반디앤루니스의 경영전략
Ⅱ-2. 반디앤루니스의 경영현황 분석
Ⅲ 반디앤루니스의 신 경영전략 제안
Ⅲ-1. 왜 신 경영전략이 필요한가?
Ⅲ-2. 고객관계관리 전략
Ⅲ-3. Brand 홍보전략
Ⅲ-4. 매장 Marketing 전략
Ⅳ 결론
- 본문내용
-
현대 사회가 정보화 사회인 만큼 정보화 시대에서 인간의 창의력과 정보가 중요한 재화이므로 그 기초가 되는 출판물은 더 많은 정보의 생산을 요구받게 되어 다양한 종류를 필요한 만큼만 생산하는 다품종 소량 생산체제를 더욱 가속화시키고 있다. 이 영향으로 기존 서점시장도 대형화나 전문화, 체인화, 전산화 등 발 빠른 변화를 해야지만 살아남을 수 있는 경쟁양상의 심화로 나타났다.
1997년의 출판유통시장 개방 이후, 2000년대에 들어서 서점업계의 변화는 다양화, 다변화, 정보화, 계층화에 따른 소비자의 구매요구를 충족하기 위한 대응차원에서 대형서점간의 경쟁이 치열하게 일어나고 있다. 서점이 단순히 책만을 판매하는 공간이 아닌 복합문화공간으로서 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요구 또한 그만큼 다양화됨으로 인해 서점의 대형화가 형성되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요구를 충족시켜주지 못한다면 그 시장에서는 도태되는 것이다. 따라서 온라인상에서 제공하지 못하는 공간과 서비스를 통하여 경쟁력 강화의 활로를 찾는 것이며, 다른 서점들과의 경쟁에서 생존하기 위해서는 차별화된 테마를 개발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장점을 잘 맞닥뜨려서 극대화시키는 이미지 마케팅과 직결되어 있다. 본문에서는 그간 대형서점이란 범주로 처음 등장하여 확고한 위치를 점하고 있는 교보문고의 아성에 도전하는 반대 앤 루니스사의 경영 현황과 진출 양상을 살펴보고 비판적 검토를 통하여 미래의 활로까지 예측해보려고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 [벤처기업][벤처][기업][벤처기업 정의][벤처기업 특징]벤처기업의 정의, 벤처기업의 특징, 벤처기업의 선정범위, 벤처기업의 경제적 효과, 벤처기업의 성장과정, 벤처기업의 기업가정신, 벤처기업의 합병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