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비지니스모델] 인터넷부동산 시장환경분석과 부동산114의 개선방향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3.24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들어가며

2. 인터넷 비즈니스 환경의 변화

3. 인터넷 부동산 환경의 변화 양상

4. 부동산 산업의 변화 방향

5. 부동산 114

6. 부동산114의 개선안과 실행 방안

7. 부동산114의 예견되는 낙관

본문내용
인류역사상 또 하나의 커다란 변혁인 정보혁명이 이미 지난 세기부터 시작
되었으며 21 세기에 들어서는 더욱 가속될 전망이다. 인류는 선사시대에 역
사상 처음으로 농업혁명을 겪었으며 산업혁명을 거쳐 이제는 정보혁명 혹은
디지털혁명에 이르게 되었다. 이 이후의 세계는 누구도 예측하지 못하는 또
다른 상황이 될 것이지만, 분명한 것은 정보혁명은 인류의 생산양식과 삶의
방식을 크게 바꾸어 놓을 것이 틀림없다. 지식ㆍ정보화 사회에서는 지식이
기술을 지배하는 사회가 되며, 경제주체의 경영 요소가 자본과 기술에서
인간과 지식이 중심이 되는 것이다. 따라서 지식ㆍ정보사회 에서는 생존을 위한 새로운 패러다임이 요구되고 있으며 정보화의 패러다임은 전 세계의
산업형태와 생활방식을 혁명적으로 변화 시키고 있다. 이러한 변화의 중심축 으로는 제 2의 산업 혁명이라고 불리는 인터넷이 있다. 이미 세계적으로 수
억 명이 인터넷이라는 가상공간에서 소비자와 공급자로 참여중이며, 이추세는 향후 더욱 빠르게 확산될 것이다. “정보기술을 기반으로 하여 인터넷이 가상 공간에서 창출하는 모든 비즈니스”라고 정의 될 수 있는 인터넷 비즈니스는 이미 서적, 화장품, 소프트웨어 등 일상적인 상품을 판매하는 쇼핑몰에서는 이미 일상화 되었으며, 유통은 물론 금융, 주식거래, 경매, 오락, 서비스 등 산업 전반으로 범위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러한 현상은 비단 부동산 시장도
예외가 아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자기소개서] [지존]★150가지 회사&직업별 자기소개서 상세예문 및 작성방법 수록★
  • 분석을 나타낸 것입니다. 강점1. 사람들을 두려워하지 않음 2. 자신감이 있음 3. 판단력이 뛰어남 4. 기억력이 좋음 5. 문장력에 뛰어남 6. 계획을 세우고 이행하는 것을 좋아함 7. 거짓말이나 남을 속이는 것을 싫어함 약점1. 남의 말을 잘 믿는 편임 2. 말을 먼저 하고 일을 처리함 기회1. 적당한 어조와 발표력으로 사람을 설득시키는 능력이 있음 2. 남의 말을 잘 들어주고 방향을 제시해줌 3. 항상 긍정적인 사고를 가지고 있음 4. 밝은 분위기를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분석 에 대한 논문 집필했음. 또한 지역경제연구모임을 조직해 해외 진출 방법에 대한 주제, 예를 들어 중국화장품 사업진출 방법 등에 대해 연구 토론하였고 교내 해외연구선발대회에도 참가하였음. 또한 여름방학 ○달 동안 친구와 함께 미국배낭여행 감. 매우 힘든 경험이었지만 한계를 실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고 그로 인해 사막에 떨어져도 살아남을 생존력을 지니게 됨. 4학년: 마케팅, e-비지니스, 유통, 생산관리, 부동산학 등 다양한 과

  • 마케팅 전략 사례조사
  • 제시되는 것이 ‘인터넷을 통한 브랜딩 광고’이다. 인터넷 효과에 대한 연구와 프로젝트를 통한 오랜 검증으로 ‘인터넷을 통한 효과적인 광고방안’에 대해 연구한 결과, 인터넷광고의 한계점을 극복하고 장점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Methodology로 광고를 집행하기 위해 온라인상의 브랜딩광고 구현을 이번 캠페인의 목표로 삼았다. 기존 광고 집행방식은 매체사간 중복 Unique User 발생, 효과분석 지표의 상이함 등으로 종합적인 광고관리의 문제를

  • [다국적기업] 해외직접투자의 전략과 성공사례(스타벅스)
  • 시장은 투자비용이 낮고 특별한 규제가 없어 진입장벽이 낮은 산업이기 때문에 기존 업체 외에도 잠재적으로 진입할 수 있는 기업들이 있어 경쟁업체의 위험이 더욱 크다. 고객의 입장에서는 다른 커피 전문점으로 옮길 경우 추가적으로 드는 비용이 없기 때문에 스타벅스는 심한 경쟁 상황에서 고객을 잃을 가능성이 매우 크다. (3) 스타벅스 외부환경 분석1)경제적 환경 전 세계적인 불경기에도 불구하고 스타벅스의 매출은 오히려 증가했다. 공격적

  • [졸업][경영정보] M-commerce 모바일커머스 사례분석 및 성공전략에 관한 연구
  • 인터넷 비즈니스 환경은 유선과는 상이하기 때문에 m-commerce 비즈니스 모델을 개발하기 위해서는 차별성에 대한 분석이 선행되어야 한다. 유선 인터넷은 컴퓨터가 있는 곳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나 무선 인터넷은 언제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용자들의 편리성에 따른 시장의 성장가능성이 매우 높다. 그러나 유선인터넷에 비하면 대역폭도 작고 접속의 안정성도 떨어질 뿐 아니라 단말기 성능 및 화면의 크기에 있어서도 제약이 있기 때문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