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석(1) SWOT(2) 아웃백의 차별화 전략(3) 아웃백의 성공요인 분석(4) 아웃백의 마케팅 믹스(7PS)(5) 아웃백의 향후 마케팅 전략11. 패밀리 레스토랑 T.G.I Fraidays1) 경쟁사 분석(1) 공통점(2) 경쟁 레스토랑의 특징2) 소비자 환경3) 내부 분석(1) 맛, 분위기(2) 차별 화된 서비스(3) 업계 최고의 시장 점유율4) STP 전략 분석(1) 시장 세분화(Segmentation)(2) 목표대상 설정(Targeting)(3) Positioning5)마케팅 믹스(1) Product(2) Price(3) Promotion(4) Place12. 베니건스와 현대
현대백화점 회원 14,726명을 타켓으로 진행되었으며, 45.7%의 히트율을 기록했다. 성공적인 CRM의 사례로 손꼽히는 현대백화점이지만 모든 것이 쉽사리 진행된 것은 아니다. 당시 국내 기술이 고객 하나 하나의 데이터를 정교하게 분석해 낼 수 있을 정도의 수준이 아니며 국내 고객들이 서구처럼 수준 높은 서비스를 갈망하는 상태가 아니었다. 더구나 백화점 고객이나 직원들이 매스마케팅에 익숙해져 있는 것은 현대백화점이 CRM프로젝트를 추진하면서
분석을 중심으로 -1. 서 론1.1. 연구의 배경 및 목적1.2. 연구의 방법 및 구성2. 이론적 배경2.1 시장지향성의 개념 및 연구모형2.1.1. 시장지향성의 개념2.1.2. 시장지향성의 연구모형2.2 수출마케팅의 개념 및 특성2.2.1. 수출마케팅의 개념2.2.2. 수출마케팅의 특성2.3. 수출마케팅 전략의 개념 및 모형2.3.1. 수출마케팅 전략의 개념2.3.2. 수출마케팅 전략의 모형3. 우리나라 중소기업의 수출마케팅 사례분석3.1. 분석의 틀3.2. 사례분석 3.2.1. 성공
성공요인 분석(4) 아웃백의 마케팅 믹스(7PS)(5) 아웃백의 향후 마케팅 전략11. 패밀리 레스토랑 T.G.I Fraidays1) 경쟁사 분석(1) 공통점(2) 경쟁 레스토랑의 특징2) 소비자 환경3) 내부 분석(1) 맛, 분위기(2) 차별 화된 서비스(3) 업계 최고의 시장 점유율4) STP 전략 분석(1) 시장 세분화(Segmentation)(2) 목표대상 설정(Targeting)(3) Positioning5) 마케팅 믹스(1) Product(2) Price(3) Promotion(4) Place12. 베니건스와 현대자동차1) 엔젤 마케팅2) 베니건스와 현대자동차
목 차 -연구 목적-I, 서론 1. 서비스의 개념2. 서비스의 구성요소3. 서비스의 의미4. 서비스 마케팅이란?5. 서비스마케팅의 필요성6. 서비스 마케팅의 특성II. 본 론 -서비스기업 분야별 기업소개 및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1. 패밀리 레스토랑 (TGI 프라이데이) 2. 이동통신사 서비스마케팅 성공사례분석3. 대형할인마트(유통업체)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E-마트)4. 항공사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아시아나 항공)5. 영화관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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