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캐릭터 캐주얼 `티니위니` 마케팅성공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15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서론
(1) 티니위니 소개
(2) 환경 분석
(3) SWOT 분석

Ⅱ. 본론
(1) STP 분석
(2) 4P’s 분석
(3) 판매 후 고객 관리

Ⅲ. 결론
(1) 성공 요인
(2) 향후 계획
본문내용
Mark Land : 명소화 전략
BUZZ 마케팅 : 다양한 인터넷 동호외 이용 입소문 마케팅 전략
차별화된 디스플레이 : 월별 스토리 설정, 그에 따른 적절한 디스플레이
‘전략적 품절 방법’
다양한 판촉물 : 대형 곰인형, 엽서 배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브랜드마케팅성공사례] 티니위니 성공사례분석
  • 티니위니 4p전략PRODUCT베이직 캐릭터 의류+캐릭터 자수/전사3대 기본 아이템+ 시즌 소품작은 소품PRICE선물하기 좋은 가격ex> 가방 19000~ ,티셔츠 29000~PLACE대도시 중심 상권-MARK LAND전략서울 중심 전략수도권, 지방 확산 전략ROMOTION2.2 티니위니 4p 전략PROMOTIONAll that bear!!-Bear 의 이야기를 고객이 함꼐-느끼고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체험 마케팅Buzz마케팅-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한 입소문 전략-이미지 형성에 튼 영향2.3 티니위니 마케팅 사례귀엽

  • [마케팅] 기업의 브랜드 전략과 사례연구
  • 마케팅을 이용한 브랜드 전략사례 - 루이비통(Louis Vuitton) 281. 회사 및 브랜드 개요 282. 루이비통의 체험마케팅(5가지 유형 : SEMs) 281) 감각(SENSE) 282) 감성(FEEL) 303) 인지(THINK) 304) 행동&관계(ACT & RELATE) 313. 루이비통의 체험마케팅(체험 제공의 수단 : ExPros) 321) 패션쇼 322) 광고 323) 웹사이트 334) 시각적ㆍ언어적 아이텐티티(이름과 로고) 335) 제품 & 디자인 346) 이벤트 마케팅과 스폰서 347) 역대중화 마케팅 358) 공간적 환경 35제5절 사례 분석 35Ⅲ. 결

  • E-land 기업분석
  • 분석2) 이랜드의 중국내 현황 및 시장분석3) 이랜드의 마케팅 전략 - 4P, 4C4) 중국내 SWOT분석 및 STP전략 5) 성공요인6) 향후 마케팅 전략4. 이랜드의 현 문제점과 대안 및 비전 1) 풀어야 할 과제 - 노사관계, 지속적인 해외시장공략 등 2) 대안1. 이랜드의 기업개요1) 기업소개이랜드 그룹은 1980년 현 박성수 회장이 자본금 500만원으로 이화여대 앞에서 ‘잉글랜드’라는 2평 규모의 보세옷가게를 시작한 것을 모태로 1986년 그 당시의 캐주얼 붐에 중저

  • [조직행동] 이랜드(사)의 조직문화 및 마케팅전략과 성공요인
  • 캐주얼시장의 규모가 확대되면서 소득수준에 맞는 국민소득 가격정책을 표방하며 고가시장과 저가의 재래시장의 빈틈을 뚫고 들어온 이랜드가 급성장 할 수 있는 배경이 형성되었다. 이 외에도 당시에 의류업계에서는 매우 혁신적이었던 프랜차이즈 시스템에 의한 대리점 유통전략 또한 매우 중요한 성공요인으로 볼 수 있다. 즉 대리점 투자자들의 자본과 본사의 마케팅 능력을 잘 조화시켜 큰 자본 없이도 급속한 유통망 확대를 할 수 있었고, 철저

  • [조직행동] 이랜드(사)의조직문화및마케팅전략과성공요인
  • 캐주얼시장의 규모가 확대되면서 소득수준에 맞는 국민소득 가격정책을 표방하며 고가시장과 저가의 재래시장의 빈틈을 뚫고 들어온 이랜드가 급성장 할 수 있는 배경이 형성되었다. 이 외에도 당시에 의류업계에서는 매우 혁신적이었던 프랜차이즈 시스템에 의한 대리점 유통전략 또한 매우 중요한 성공요인으로 볼 수 있다. 즉 대리점 투자자들의 자본과 본사의 마케팅 능력을 잘 조화시켜 큰 자본 없이도 급속한 유통망 확대를 할 수 있었고, 철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