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마케팅 사례모음(47개 기업.담당자인터뷰포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3.17 / 2019.12.24
- 6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롯데 `자일리톨`껌
<2> 비비안 ‘에어볼륨 브라’
<3>한국야쿠르트 `윌`
<4> 국민 패스카드
<6> 두산 ‘山’소주
<7> 삼성 ‘애니패스카드’
<8>LG생활건강 ‘엘라스틴 샴푸’
<9>해태음료 ‘헬로팬돌이’
<10>해태제과 ‘고향만두’
<11>옥션 ‘공동구매’
<12> 태평양 `이니스프리 화장품`
<13>진로 ‘참眞이슬露’
<14>삼양식품 `수타면`
<15> 종근당 `땡큐`
<16>골드뱅크 `코리아텐더`
<18>푸마코리아 `푸마`
<19>국순당 `백세주`
<20>LG `2030카드`
<21> LG패션 `헤지스`
<22>진로발렌타인스 `임페리얼`
<23>LG전자
<24>롯데칠성음료 ‘스카치블루’ 신장
<25>이랜드
<28>유니레버 ‘도브’
<29>대상 ‘햇살담은 양조간장’
<30>소망화장품 `꽃을 든 남자`
<32>빙그레 ‘5n캡슐우유’
<34>피죤 세정제 ‘무균무때’
<35>두산식품BG `종가집 김치`
<36>신세계 E마트 `자연주의`
<37> 비씨카드 `탑카드`
<38>포스데이타 ‘포스워치’
<39>피자헛
<40>제일제당 `햇반`
<41>웅진코웨이 ‘룰루’
LG카드 `LG마이샵`
ENEX `UV도장`
청호나이스 `슈퍼 노블레스`
결론:성공경영 키워드 `역시 마케팅`
- 본문내용
-
마케팅은 고객의 욕구를 만족시켜 기업의 목적을 달성코자 하는 가장 효율적인 수단이다. 따라서 식품 및 유통기업들은 ‘고객만족’을 제1의 목표로 삼고, 새로운 마케팅 기법을 속속 발굴해 경영활동을 펴나가고 있다. 새로운 역발상 마케팅 기법으로 시장을 장악하거나 차츰 영역을 넓혀나가고 있는 사례들을 집중 분석해본다.
‘얘야, 껌 씹고 자는 거 잊지 마라.’
작년 7월 선보인 30초짜리 역발 상 TV광고 한 편이 껌시장을 발칵 뒤집어놓았다.‘껌=충치’란 고정관 념을 깬 롯데제과의 자일리톨껌 광고였다. 자일리톨껌은 이 광고 한 편으로 센세이션을 일으켰고 껌, 음료, 발효 유, 우유 등의 식품업계에 자일리톨 신드롬을 탄생시켰다.
이 광고가 처 음 등장할 때만 해도 자일리톨껌이 껌시장을 송두리째 뒤집어놓을 것이라곤 아무도 생각하지 못했다. 자일리톨껌을 개발한 연구소 직원은 물론 마케팅 부서의 베테랑 임원도 그랬다.
그러나 자일리톨 껌은 이 같은 예상을 완전히 벗어났다. 자일리톨껌의 매출은 시판 초기만 해도 일반껌과 별차이가 없었으나 작년 7월 자일리톨 성분이 100% 들어간 알약 형태의 코팅껌이 등장하면서 상황은 180도 달라졌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