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감상문]조엘 오스틴의 `긍정의 힘`을 읽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3.17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우리들에게 긍정적인 삶을 주거나 받는다는 것은 얼마나 즐겁고 웃음 나는 일일까? 사실 누구나 낙천적이고 희망적인 삶을 살아가길 원하고, 또 인생에서 이러한 긍정적인 일들만 있었으면 하는 생각을 하곤 한다. 물론 나 또한 다르지 않다. 사실 누구나 태어나서부터 부정적인 삶을 꿈꾸며 생을 살기를 원치는 않을 것이다. 늘 꿈꿔오는 삶을 돌아보면서 누가 나에게 즐거움을 주고, 즐거움을 받는 것은 어떻게 본다면 삶 속에 내재한 긍정적인 자세가 하나의 힘으로 작용했다고 생각한다. 사실 이 책을 알게 된 것은 어떻게 본다면 우연적인 일이었다. 오랜만에 들른 서점에서 어느 한켠 속의 책 속에서 밝은 표정의 사람을 보았을 때 왠지 모르게 관심이 갔다. 평소에 책을 즐겨보는 나였지만 대학에 들어오고 난 후의 지금은 책에서 이미 멀리 떨어져 있었다. 늘 웃음을 찾고 즐거움을 갈구하면서 사람들은 살아가지만, 나나 혹은 다른 사람들에게는 어느새 인가부터 책이 전해주는 보다 깊은 의미의 인생의 참맛은 잊은 지 오래였던 것이다. 인생을 위한 날개를 다시금 펼쳐야 할 시기, 지금의 나에게 또 다른 인생의 지침서가 되도록 크게 느낌을 남겼던 “긍정의 힘”은 분명 많은 것을 생각하게 하고 있었다. 그냥 스쳐지나갔을지도 모를 수많은 책 속에서 긍정이 갖고 있는 힘을 다시금 느끼게 해준 이 책은 지금 많은 사람들이 읽고 있다.

사실 기독교라는 종교와는 무관한 내가 책을 집었을 때 작가인 조엘 오스틴이 목사라는 말에 선뜻 손이 망설여지기도 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
  • sinwonlo***
    (2006.05.16 17:42:28)
회원 추천자료
  • [A+자료] 문학연구방법론 - 문학비평이론용어카드 요약 및 정리
  • 을 드러내고, 통합하고, 허구를 창조한다. 이러한 과정에서 문학은 인간을 미학적으로 만족시키고 작품과 작가들은 상호 영향을 주고받으며 서로를 반영하고 스스로를 성찰한다. 이를 설명하고 분석하고 향유하는 과정에 동원되는 사상, 이론의 체계는 모두 문학이론이 될 수 있다. 그러나 문학이론은 따로 분리된 사상들이 아니라 작가, 독자, 작품, 사회, 문화가 함께 작용하는 힘이라고 할 수도 있다. 그 힘은 역사적 사회적 제도와 체계 안에서 생성

  • 장기 일생 계획 - 과거, 현재, 미래, 내가 해야 할 일
  • 장기일생계획순 서Ⅰ 나의 소명 Ⅱ 군 선교 현장 분석 Ⅲ. 나의 목회 철학 Ⅳ 장기 일생 계획 Ⅴ 맺음말 별지#1 나의 목회 월간 점검표 #2 목회 타임테이블 #3 1주 1권 독서를 위한 도서 목록 #4 전도 자료 - -Ⅰ 나의 소명1. 신앙생활 배경저는@@@@의 할아버지와@@@@ 아버지 밑에서 성장하였다.할아버지는 헬륨가스가 든 풍선을 손목에 묶고 큰 북을 등에 지시고 이 동네 저 동네를 다니시며 어린이들을 주 대상으로 전도를 하여@@ 지역에 @개의 교회

  • [대학입시, 논술고사] 논술 면접 구술고사 및 지도 실제 출제문제
  • 을 바탕으로 종합적인 통찰력과 안목을 요구하는 문제들이 논술 시험의 논제로 빈번히 출제된다. 시사(時事)적인 현안을 제재로 삼은 문제가 출제된다 해도 구체적인 단일 사건에 대한 견해나 정책 대안을 직접 쓰라는 것이 아니라, 그 사건을 포괄하는 보편적 쟁점을 담은 문제로 만들어 수험생의 생활 체험이나 독서 체험과 연관지어 논술하라는 형식으로 출제된다. 즉, 시사적 문제라도 논술자의 인간관․역사관․사회관․자연관을 밝힐 것을 요구

  • 독후감 176권 638Page (서평,독후감상문,독후감 모음)
  • 독후감 176권 638Page (서평,독후감상문,독후감 모음)=목차=1. 자유론2. 1만 시간의 재발견3. 19호실로 가다4. 82년생 김지영 5. 90년생이 온다6. 19847. 갈매기의 꿈8. 감시와 처벌9. 감정의 안쪽10.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11. 개인주의자 선언12. 걸리버 여행기13. 공중그네14. 구운몽15. 국부론16. 국화와 칼17. 군주론18. 그 많던 싱아는 누가 다 먹었을까19. 그릿20. 기획의 정석21. 꽃으로도 때리지 말라22. 꾸뻬씨의 행복여행23. 꿈꾸는 다락방 24. 꿈의

  • 학교 독서 교육 진흥을 위한 독서 지도 교사 교육 프로그램 개발
  • 을 가지게 된다. 인간 사회는 독서 사회라고 말할 수 있다. 사회를 유지하고 결속시키는 의사 소통이 독서를 통해서 이루어지기 때문이다. 그런 점에서 독서는 곧 문자 언어를 통한 사회적 기능(social functioning)이기도 하다. 1. 독서와 생활(1) 생활 속의 독서독서는 우리의 일상 생활 구석구석에 들어와 있다. 사람들은 하루의 일과를 신문을 보는 일로 시작한다. 그리고 학교나 직장으로 나가서 그곳의 일을 한다. 그런데 학교에서 하는 일은 책을 읽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