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애니콜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3.17 / 2019.12.24
- 1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소비자 구매 의사 결정 과정과 애니콜의 마케팅 전략
애니콜의 SWOT 분석.
애니콜의 전략
구매
실제로 제품을 구매하는 단계
구매 후 평가
애니콜의 4P전략
애니콜의 STP분석
결론
- 본문내용
-
▪ 삼성 휴대폰은 시간의 흐름에 따라 변화하는 사회에 맞춰 발 빠른 움직임을 보여 현재 대한민국
업계 1위와 세계3위의 휴대폰 업체로 성장하였음.
▪ 애니콜에게 바라는 점과 발전 방향 제시.
➛ 휴대폰의 일률성에서 벗어나 소비자가 자신이 원하는 디자인에 원하는 기능을 가진 휴대폰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시스템 개발.
➛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는 휴대폰 내 프로그램 디자인 개발과 변화
➛ 소비자의 불만조차 겸허하게 수용하고 인정할 줄 아는 자세 구축
➛ 국재에서의 애니콜 자체적인 복지 사업을 통해 애니콜 스스로 이미지 구축
➛ 고급이미지 수요층을 더 많이 확보 (브랜드 고급화 이미지 구축)
➛ 휴대폰 전문 인재 양성을 통한 경쟁력 확보
➛ 새로운 해외 시장의 확보와 적절한 전략 수립 (예: 시장의 경제적 크기에 맞는 고가 전략 수립)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조직] `SONY`소니의 조직구조 분석
- 소니 sony 조직설계
- [경영학] 일본의 지리적 특색과 그에따른 특징 조사분석
- [리더십] 소프트 뱅크의 손정의
- 배달의 민족 마케팅전략 사례와 STP분석 및 배달의 민족 미래전략방향 제시
- [공기업민영화] 공기업민영화의 의의, 필요성, 유형과 공기업민영화의 문제점 및 외국 공기업민영화 사례를 통해 본 향후 공기업민영화문제의 해결방안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경영학 콘서트
- [재무관리] 소규모 분식집 창업 비용과 추정손익 계산
- 손익분기점과 추정손익 계산하기(사업계획서작성시 필요사항)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