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애니콜 마케팅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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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소비자 구매 의사 결정 과정과 애니콜의 마케팅 전략
애니콜의 SWOT 분석.
애니콜의 전략

구매
실제로 제품을 구매하는 단계
구매 후 평가

애니콜의 4P전략
애니콜의 STP분석
결론
본문내용
▪ 삼성 휴대폰은 시간의 흐름에 따라 변화하는 사회에 맞춰 발 빠른 움직임을 보여 현재 대한민국
업계 1위와 세계3위의 휴대폰 업체로 성장하였음.

▪ 애니콜에게 바라는 점과 발전 방향 제시.
➛ 휴대폰의 일률성에서 벗어나 소비자가 자신이 원하는 디자인에 원하는 기능을 가진 휴대폰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시스템 개발.
➛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는 휴대폰 내 프로그램 디자인 개발과 변화
➛ 소비자의 불만조차 겸허하게 수용하고 인정할 줄 아는 자세 구축
➛ 국재에서의 애니콜 자체적인 복지 사업을 통해 애니콜 스스로 이미지 구축
➛ 고급이미지 수요층을 더 많이 확보 (브랜드 고급화 이미지 구축)
➛ 휴대폰 전문 인재 양성을 통한 경쟁력 확보
➛ 새로운 해외 시장의 확보와 적절한 전략 수립 (예: 시장의 경제적 크기에 맞는 고가 전략 수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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