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구조] 아이스베리 인수 후 조직구조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28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인수배경

Ⅱ. SWOT 및 환경 분석
Ⅲ. 문제점 파악

IV. 사업목표

V. 초기 조직 구조

VI. 발전기 조직 구조

본문내용
SWOT 및 환경 분석

강점

다양하고 참신한 아이템
방송, 보도를 통한 인지도
싸고 양이 많다.
유동인구가 많은 상권에
위치해 있다.

약점
대표자 구속으로 인한
회사 이미지 하락
간판 & 인테리어의 진부화
매장관리 부족

기회
성장하고 있는 디저트 시장
- 잠재고객의 증가
- 주 5일제로 인한
여가시간 증가
계절적 요인의 약화

위협
대체재의 증가
건강에 관한 관심
타 업체들의 공격적 마케팅

세부목표
2010년 까지 한국의 디져트 인지도 1위
사계절 찾을 수 있는 경쟁력 확보
고객의 요구에 대한 적극적인 대응
맛의 신선함과 새로움을 계속해서 찾음
철저한 가맹점 관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비자행동] 스타벅스와 미래마케팅
  • 전략적 결정이 내려져야 한다. (3) 스타벅스의 제품믹스( Beverage Espresso: 카페라떼, 카푸치노, 카페모카, 카페 아메리카노, 카라멜 마끼아또, 에스프레소, 화이트초콜릿모카, 에스프레소 마끼아또, 에스프레소 콘 파나 (옵션: 두유, 일반우유, 저지방 우유) Brewed: 드립커피 Alternatives: 시그니처 핫 초콜릿, 아이스 시그니처 핫 초콜릿, 그린티 라떼, 타조 핫 티, 타조 차이 티 라떼, 우유, 핫 초콜릿, 화이트 핫 초콜릿, 아이스 타조 차이 티 라떼, 타조 아이스

  • [외식산업] 외식업체조사 `레드망고`분석
  • 아이스크림 토핑 추가 후토핑 추가 전① 저지방 요구르트 (Low Fat Natural Yogurt)1인-Small 3,500원2인-Medium 5,500원3인-Large 7,500원토핑5가지 1,000원요구르트 콘/컵2,500원② 저지방 요구르트 빙수 (Low Fat Natural Yogurt Ice Flakes)1인-Small 4,500원2인-Medium 6,500원3인-Large 8,500원토핑4가지 무료③ 저지방 요구르트 주스 (Low Fat Natural Yogurt Juice)딸기/키위/파인애플/오렌지/바나나/망고/블루베리/황도/수박중 2가지 과일을 선택해 믹스해 먹을 수 있다④ 에스프레소 &

  • [서비스기업] 맥도날드의 성공과 도전
  • 전략 1) 시장 환경 파악 2) 대응전략4. 결론 ~맥도날드가 나아가야 할 방향1. 맥도날드 기업소개 1) 맥도날드 탄생오늘날 세계 최대 패스트푸드 기업인 맥도날드는 두 사람의 창의적인 음식점 주인과 탁월한 경영능력을 갖춘 밀크셰이크 기기 외판원의 우연한 만남에서 시작됐다. 한국전쟁이 막 끝난 직후인 1954년의 일이다. 당시 52세이던 밀크셰이크 기기 외판원 레이먼드 크로크(Raymond Kroc)가 자기 제품을 많이 사준 단골고객을 만나기 위해 미국 캘

  • [외식프랜차이즈] 맥도날드에 대해서
  • 후라이드 및 너겟* 맥너겟* 맥 윙* 후렌치 후라이⑥ 디저트 류* 맥플러리 스페셜* 아이스커피* 맥빙수 등⑦ 음료* 코크, 오렌지쥬스, 우유, 쿠우 등(2) service① 서비스 과정과 평가맥도널드의 서비스 과정은 들어가서 주문을 받고, 그리고 30초 내에 음식을 내주고 종업원은 인사를 한다. 그리고 고객들이 다 먹은 경우 바쁘지 않으면 고객이 먹은 것을 종업원이 직접 자신의 손으로 버려주기도 한다. 그리고 고객이 나가면 큰소리로 인사를 한다. 좀

  • [유통경제학] 하이트맥주를 중심으로 알아본 맥주산업의 유통과 특징
  • 라던가, 최근에 붉어진 중국산 가짜맥주의 유통 등 품질관리나 신뢰성 확보 차원에서 부족한점이 있다. 참고문헌맥주시장을 중심으로 한 광고전략에 관한 연구, 김길상, 1996하이트로 바꾼 기업운명, 이규성, 명성출판사, 1994주류산업의 환경변화와 마케팅에 관한 연구, 1991우리나라 주류산업의 발전방향에 관한 연구, 김현우, 1996한국의 마케팅 사례Ⅱ, 이두희, 박영사, 1999주류공업협회 홈페이지각 신문사 홈페이지하이트맥주 홈페이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