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월드의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24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들어가며

PART 1 About cyworld.com
1. 싸이월드란?
2. 싸이월드의 등장과 성장배경
3. 싸이월드 연혁
4. CEO 경영 마인드

PART 2 Marketing
1. 싸이월드의 CONTENTS 분석
2. 싸이월드 서비스 분석
3. 싸이월드 마케팅 환경 분석
4. 싸이월드 SWOT 분석
5. 싸이월드 4P전략 분석
6. 싸이월드 문제점 및 해결방안
7. 싸이월드 새로운 수익 창출 아이템

본문내용
1. 싸이월드란?

- 싸이월드는 1999년 설립되어 꾸준한 인터넷 커뮤니티 서비스 운영을 통해 축적된 우수한 능력의 커뮤니티 기획, 디자인, 개발 인력이 포진되어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기업의 커뮤니티 컨설팅을 수행하고 있는 인터넷 커뮤니티 전문업체이다.

- 인터넷 커뮤니티 싸이월드(www.cyworld.nate.com)는 실명제 인맥 기반의 가상사회, 신뢰기반의 정보공유를 컨셉으로, 사람과 사람 사이의 친분관계를 형성하고 도와주는 범용 커뮤니티 서비스이다.

- 개인과 개인의 관계를 정의하며 시작되는 인맥, 각종 모임과 만남을 가능하게 하는 클럽, 개인과 개인의 관계에서 자신의 정보와 지인의 정보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도구인 미니홈피, 나의 기분과 감정을 드러내고 자유롭게 표현하는 미니룸 등 아는 사람끼리 더욱 친해지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싸이월드 커뮤니티 컨설팅은 싸이월드 서비스 운영과 50개 이상의 외부 커뮤니티 구축 경험에서 축척된 지식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도출된 커뮤니티 개발 방법론에 따라 커뮤니티를 통한 수익모델 창출과 더불어 비즈니스 모델의 목표를 달성에 도움을 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업과 사회환경이 급변하고 있는 Digital Life Space에서 성공적인 해법과 그 변화 속에서 고객과 최상의 관계를 형성해 나갈 수 있도록 하는 커뮤니티만의 장점과 폭발적인 효과를 제공한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괜찬음
  • ehddnr9***
    (2006.05.23 01:19:21)
회원 추천자료
  • 싸이월드 성공요인 및 마케팅전략
  • 목 차Ⅰ. 서 론1. 요약 2. 상품소개 및 선정이유 (1) 싸이월드란(2) 선정동기 (3) 싸이월드 사업현황1) 연혁 2) 이용자현황Ⅱ. 본 론3. 상황분석(1) 시장현황 (2) 회사현황 (3) 경쟁상태 (4) SWOT 분석 4. 마케팅전략(1) 마케팅목표 (2) 목표고객의 정의 (3) 주경쟁자의 전략 (4) 주무기-SCA (5) 마케팅 믹스의 개발 Ⅲ. 결 론5. 향후 개선방안Ⅳ. 부 록6. 참고문헌 Ⅰ.서 론1. 요

  • 싸이월드의 인터넷 마케팅전략
  • 싸이월드의 인터넷 마케팅 전략1. 싸이월드 선정이유 2. 싸이월드 소개3. 환경분석4. 인터넷 마케팅전략-STP 전략 분석-SWOT 분석-4P MIX5. 결 론목 차소개1999년 싸이월드 설립실명제 인맥 기반의 가상사회신뢰기반의 정보공유를 컨셉사람과 사람 사이의 친분관계를형성 및 도와줌*소개20대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싸이월드 홈페이지를 개설해 본 적이 있을 실겁니다. 지금은 스마트폰의 발달로 인해 다른 SNS가 활성화되어 싸이월드는 점차 퇴색

  • 싸이월드의 성공사례,마케팅,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개념 및 종류와 특징분석, 기능과 역기능, 마케팅 성공전략, 경영 성공전략, 광고성공 사례, SWOT분석, 포지셔닝 4C전략 총체적 조사분석
  • Report( 싸이월드의 개념 및 종류와 특징분석, 기능과 역기능, 마케팅 성공전략, 경영 성공전략, 광고성공 사례, SWOT분석, 포지셔닝 4C전략 총체적 조사분석 )목 차1. 싸이월드 선정이유. 1page2. 싸이 월드 기업 소개. 2page3. 업의정의. 3page4. SWOT 분석. 4page5. 시장세분화. 10page6. 표적시장선정. 11page7. 포지셔닝. 12page8. 포커스 설문 조사 (직장인대상). 13page9. 싸이월드의 4C분석. 19page10. 향후전략. 23page 1. 싸이월드 선정이유(1) 싸이월드 선

  • [비교분석] 싸이월드의 마케팅 전략 성공사례와 세이클럽의 실폐사례 비교분석(SWOT, STP분석)(A+레포트)★★★★★
  • 전략 필요● Blog.nate.com과의 서비스 통합 또는 특성화● 페이퍼 기능 강화 및 클럽 활성화● 중국, 일본 등 전략적 제휴를 통한 해외시장 진출■ Sayclub의 향후 과제● 피망 사업으로 편중되어가는 사업구조를 개선할 필요성● 주요 개별 서비스의 고객만족도 No.1 달성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 싸이월드에 비해 낮은 블로그서비스 인지도 -> 홈피2.0을 통해 경쟁● 타 사이트에 비해 낮은 커뮤니티 서비스 인지도 -> 강화 또는 전문화마케팅 시사점상

  • [마케팅관리론] SK 커뮤니케이션즈의 싸이월드 마케팅전략
  • 마케팅 관리론 Report.SK 커뮤니케이션즈의 ::싸이 월드::-목차-1. 서론 -기업 선정 이유2. 본론 -SK커뮤니케이션즈 & 싸이 월드 연혁-싸이 월드의 환경 분석-싸이 월드의 4p 분석-마케팅 전략, STP 분석3. 결론-싸이월드 그리고 블로그-참고 자료.1.서론-기업 선정 이유-`싸이월드` 회원수 2000만 명 돌파 싸이월드(대표 유현오)가 회원 수 2000만 명을 돌파했다고 지난 2월6일 공식 발표했다. 이것은 거의 국민의 절반이 이른바 ‘싸이질’을 하고 있다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