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과학] 민들레영토 조리실 분석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24 / 2019.12.24
- 2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민들레 영토란?
(2) 기업 선정 배경
(3) 사례의 서술
(4) 조리 메뉴 조사
(5) 조리 프로세스의 분석 및 구체적 data 수집
(6) 모형 설정 1단계
(7) 모형 설정 2단계
(8) 해의 도출
<9> 민감도 분석
(10) 결론
- 본문내용
-
민들레영토는 기존의 커피숍과 패밀리 레스토랑, 스터디를 위한 세미나실과 개인 독서실, 연인들의 영화감상을 위한 소규모 영화관을 혼합한 형태의 복합 문화 공간으로써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편의시설을 즐길 수 있는 진보된 형태의 대형 카페이다. 민들레 영토는 1인당 5,000원의 문화비로 다양한 음료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빵과 라면 아이스크림 중 선택하여 1개를 먹을 수 있다. 또한 별도의 요금을 지불하면 식사나 간식, 주류 등을 제공받을 수 있는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다.
민들레영토는 신촌, 대학로, 고려대, 홍익대, 경희대, 그리스도 신학 대학 등 주로 대학가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학생을 비롯한 젊은 고객들을 주요한 타겟으로 하고 있다.
현재 국내 카페 브랜드 인지도 1위, 국내 외식업소 고객 만족도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미국과 중국 등 해외진출도 추진 중이다. 우리의 사례 분석 대상은 여러 민들레 영토 점포 중 가장 큰 규모인 신촌 신관(6층 규모)이며 동일 시간에 평균적으로 50명가량의 인원이 근무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