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지] 팀홀튼 Tim Horton의 한국시장 도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23 / 2019.12.24
- 4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1. 한달에 몇번 정도 커피전문점 매장을 찾습니까? (Takeout 제외)
① 1~3회 ② 4~7회 ③ 8~12회 ④ 13회 이상 ⑤ 기타
2. 커피 전문점을 찾는 목적은 무엇입니까?
① 단지 커피 및 음료를 마시기 위해서 ②사이드메뉴(ex. 도넛, 케잌등)를 구매하기 위해
③ 대화하기에 편안한 장소이기 때문에 ④약속장소로 활용
⑤ 남는 시간을 보내기 위해 (ex. 영화관람등)
⑥ 홀로 독서를 하거나 작업을 하는데 있어 집중하기 좋은 장소이므로
⑦ 기타( )
3. 커피전문점을 주로 이용하시는 시간대는 언제입니까?
4-1) 커피전문점 매장이용
①오전(개점~12시) ② 오후(12시~5시) ③ 저녁(5시~8시) ④ 밤(8시이후)
4-2) Takeout 커피를 구매할 경우
①오전(개점~12시) ② 오후(12시~5시) ③ 저녁(5시~8시) ④ 밤(8시이후)
4-3) 커피전문점 매장에서 머무는 시간
①1시간 이내 ② 1~2 시간 ③ 2~3 시간 ④ 3~5 시간 ⑤ 그 이상
4. 선호하는 커피전문점의 공간 형태는 무엇입니까?
① 탁트인 대형홀 형태 ② 거리가 보이는 테라스 형태 ③ 바리스타를 마주하는 바형태 ④ 각 테이블 별로 분리되어 은밀한 형태 ⑤ 대형홀에 토론실등 모임공간이 따로 있는 형태
⑥ 부담없는 소형 테이크아웃점 형태 ⑦ 기타 (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