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지] 팀홀튼 Tim Horton의 한국시장 도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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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1. 한달에 몇번 정도 커피전문점 매장을 찾습니까? (Takeout 제외)
① 1~3회 ② 4~7회 ③ 8~12회 ④ 13회 이상 ⑤ 기타
2. 커피 전문점을 찾는 목적은 무엇입니까?
① 단지 커피 및 음료를 마시기 위해서 ②사이드메뉴(ex. 도넛, 케잌등)를 구매하기 위해
③ 대화하기에 편안한 장소이기 때문에 ④약속장소로 활용
⑤ 남는 시간을 보내기 위해 (ex. 영화관람등)
⑥ 홀로 독서를 하거나 작업을 하는데 있어 집중하기 좋은 장소이므로
⑦ 기타( )

3. 커피전문점을 주로 이용하시는 시간대는 언제입니까?
4-1) 커피전문점 매장이용
①오전(개점~12시) ② 오후(12시~5시) ③ 저녁(5시~8시) ④ 밤(8시이후)
4-2) Takeout 커피를 구매할 경우
①오전(개점~12시) ② 오후(12시~5시) ③ 저녁(5시~8시) ④ 밤(8시이후)
4-3) 커피전문점 매장에서 머무는 시간
①1시간 이내 ② 1~2 시간 ③ 2~3 시간 ④ 3~5 시간 ⑤ 그 이상

4. 선호하는 커피전문점의 공간 형태는 무엇입니까?
① 탁트인 대형홀 형태 ② 거리가 보이는 테라스 형태 ③ 바리스타를 마주하는 바형태 ④ 각 테이블 별로 분리되어 은밀한 형태 ⑤ 대형홀에 토론실등 모임공간이 따로 있는 형태
⑥ 부담없는 소형 테이크아웃점 형태 ⑦ 기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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