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지] 온라인 쇼핑몰의 현황과 개선방안에 대한 연구 -G마켓 설문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23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설문 항목
귀하께서 인터넷 쇼핑을 이용하시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① 편리하기 때문에②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③ 직접 구매할 시간이 없어서④ 상품 비교가 용이하기 때문에⑤ 기타 ( )
귀하께서 최근 1달간 얼마나 자주 인터넷 쇼핑을 통해 구매하셨습니까?
① 없음② 1회 ~ 2회③ 3회 ~ 4회④ 5회 ~ 6회⑤ 7회 이상
귀하께서 인터넷 쇼핑을 하실 때, 일반적으로 가장 먼저 시작하는 쇼핑몰은 다음 중 어디입니까?
① 옥션② G마켓③ 다음 온켓④ GS estore⑤ 기타 ( )
귀하께서 위 문항에서 선택하신 쇼핑몰을 통해 쇼핑을 시작하시는 이유는 다음 중 무엇입니까?
① 신뢰도가 높아서② 가격을 비교하기가 편리해서③ 제품 검색이 용이해서④ 제품이 다양해서⑤ 기타 ( )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큰 도움은....
  • taesa***
    (2006.12.09 15:49:42)
회원 추천자료
  • [조사방법론] 온라인을 통한 상품 구매 시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온라인을 통한 상품 구매 시 영향을 미치는 요인-목 차-제 1장. 서론1. 연구의 배경 및 목적2. 연구 질문제 2장. 문헌 연구1. 인터넷 쇼핑몰 개념 및 특징(1) 인터넷 쇼핑몰(2) 인터넷 쇼핑몰의 유형(3)국내 인터넷 쇼핑몰 현황2. 인터넷을 통한 상품 구매 시 영향을 미치는 요인2-1. 인터넷 쇼핑몰의 가상 이미지 - 모델의 활용(1) 이미지의 중요성(2) 모델의 이미지2-2. 배너 광고(1) 인터넷 광고의 특성 (2) 배너(Banner)광고의 개념과 유형(3) 배너광고에

  • [미디어조사방법론] 온라인을 통한 상품 구매 시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온라인을 통한 상품 구매 시 영향을 미치는 요인-목 차-제 1장. 서론1. 연구의 배경 및 목적2. 연구 질문제 2장. 문헌 연구1. 인터넷 쇼핑몰 개념 및 특징(1) 인터넷 쇼핑몰(2) 인터넷 쇼핑몰의 유형(3)국내 인터넷 쇼핑몰 현황2. 인터넷을 통한 상품 구매 시 영향을 미치는 요인2-1. 인터넷 쇼핑몰의 가상 이미지 - 모델의 활용(1) 이미지의 중요성(2) 모델의 이미지2-2. 배너 광고(1) 인터넷 광고의 특성 (2) 배너(Banner)광고의 개념과 유형(3) 배너광고에

  • [졸업] 스마트폰 마케팅 채널의 변화로 인한 새로운 가치창출
  • 연구 분석 방법 및 주요 결과 60가. 연구가설 60나. 연구방법 62다. 소비자 설문조사 결과 66라. 가설과 설문결과의 요약 101제3장 결론 1051. 결론 1052. 시사점 107참고문헌 108부록 1. 설문지 109ABSTRACT 117표 목 차표 1-1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수단 14표 1-2 웹 채널과 모바일 채널 비교 21표 1-3 2009년 글로벌 시장 스마트폰 OS 점유율 25표 1-4 주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마켓플레이스 비교 27표 2-1 핀란드 소비자가 지각하는 여러 이동통신 서비스에 대한 가

  • [인터넷마케팅] 인터넷을 이용한 농산물판매
  • 대한 불만을 해결해 준다. 만약 고객이 제품에 불만하여 환불을 요구할 시에는 장기적인 관계를 생각하여 바로 환불을 해주거나 제품을 다시 우송하여 준다. 이때의 우송비는 고객이 부담하게 한다.Ⅲ. 결론 : 홈페이지 평가 및 설문지 평가를 통한 농산물 판매 여부 조사이와 같은 전략을 이용을 홈페이지를 구축하고 나서 제품 판매를 실질적으로 할 수 없으니 설문지를 통해 보완할 점과 개선할 점을 찾는다. 이 설문지에 응답해 주셔서 먼저 감사

  • [졸업][경영정보] B2B 웹사이트 평가요인에 관한 실증적 연구
  • 연구. 5(1) VAN환경에서의 EDI(Electronic Data Interchange) 시스템 5(2) B2B 전자상거래의 특징 7(3) B2B 전자상거래의 구조 7(4) B2B 전자상거래의 현황 8제3절 웹사이트 평가요인에 관한 연구 8(1) 웹사이트에 관한 일반적 연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