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Vernont사의 마케팅 전략과 성공요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23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Vermont사의 시작과 발전

Vermont사의 마케팅 전략과 성공요인

제안

결론
본문내용
Vermont사의 시작

1981년 Vermont Teddy Bear Co. John를
Sortino가 설립.
최초로 미국적 특성을 지닌 테디베어를 판매.
초기에는 연간 판매량 200개정도로 부진.

Vermont사의 발전

Bear-gram을 시작.
뉴욕 지역에 라디오 광고.
IPO(기업공개)로 주식회사 상장.
현재 연간 35만개의 Bear-Gram 판매.


문화적 요인

‘문화’는 사람들의 욕구와 행태를 결정하는 기본적 요인

미국인의 문화를 고려한 다양한 형태의 테디베어 제작
1. 성공한 직업가들의 테디베어
2. NFL 테디베어, NBA 테디베어
3. 성공과 성취에 관한 테디베어

미국인에 의한, 미국인을 위한 곰 인형 제작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NCSOFT` 엔씨소프트사의 인터넷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 ‘NCSOFT’ 사의 인터넷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목 차 ■Ⅰ. 서론1. 연구 목적2. NCSOFT 및 기업인 소개3. 최근 동향Ⅱ. 본론1. NCSOFT SWOT분석2. 타기업과의 비교3. 국내시장 마케팅 전략- NCSOFT 인터넷마케팅 전략 분석- 인터넷 마케팅 성공요인- 인터넷 마케팅 애로사항 4. 해외마케팅 전략- 중국시장 마케팅 전략- 중국 시장 마케팅 성공요인 및 애로사항Ⅲ. 결론1. 향후 전망 및 결론Ⅳ. 참고자료Ⅰ. 서론1. 연구 목적인터넷 마케팅을 주제로 그 성

  • 기업과 경영의 이해 현대카드의 마케팅 성공요인
  • 성공 요인인기 스포츠 중심의국내 스포츠 마케팅 시장에서 새로운블루오션 개척2‘별난 카드사’‘혁신적 카드사’이미지 구축3역발상 전략과 과감한 전략 1Super SeriesHyundai Card Super ConcertSuper SeriesSuper Series상대적으로 여성 팬 수가 적은 슈퍼매치를 문화 공연을 통해 보완지속적인 후원현대카드가 아니라면‘볼 수 없는’ 공연이라는 인식을 새김Super Series슈퍼콘서트 진행 이유브랜드 이미지 제고‘티파니 보석 상자에숨겨

  • [국제광고론] 맥도날드 마케팅과 광고분석
  • 성공을 거두었고, 햄버거 학교가 있을 정도로 고객 서비스 충족을 위한 마케팅 전략이 철저히 세워져 있는 기업이다. 또한 마케팅의 중요한 부분이라 할 수 있는 광고면에서도 눈길을 끌고 있는 기업이기도 하다. 시대는 신속성을 원하고, 편의성을 원한다. 가격이 부담 없으면서 편한 패스트푸드점을 가까이 접하게 되면서 사람들의 입맛도 변하게 되었다. 이러한 시대에 발맞추어 패스트푸드 문화가 발전하게 되었다. 이처럼 우리 조에서는 갈수록 우

  • [경영전략] 게임시장 경쟁기업 핵심역량 비교 -닌텐도 소니 비교
  • 사의 제품광고로 가득 채우고 있고, 중년남성과 여성이 등장하여 게임을 플레이하는 TV광고를 통해 게임에 대한 인식을 퍼트리려 노력하고 있는데, 이러한 방법 외에도 외국의 “Tommy Hilfiger의 The Cut과 같이 TV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제작함으로써 여성고객층에게 다가가는 등 다양한 방법을 시도해보는 것도 좋은 방안이 될 것이다. 닌텐도가 해결해야할 또 다른 과제는 ‘닌텐도는 아동용’이라는 인식을 깨는 일이다. 닌텐도가 소비자에게 전달하려는

  • [마케팅전략론] SKT와 KTF의 마케팅 차별화
  • 사의 광고를 분석, 유추하여 기업별로 비교되는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과 우수 사례를 알아보고, 향후 4세대 이동통신 시장에서 각 이통사들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해보고자 한다.2. 환경 분석SKTKTF정치ㆍ경제정치적 측면에서 시장점유율 기준이 현재 50%에서 33%를 웃돌면 시장지배적 사업자로 추정해 여러 가지 제한을 받게 하는 방안이 추진되고 있다는 점에서 향후 시장점유율 50%를 웃도는 SKT에게는 큰 위협요인으로 작용할듯하나 KTF, LGT는 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