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디자인] 여성브랜드 RENEEVON(레니본) 광고에 대한 소비자 인지도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23 / 2019.12.24
- 2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2. 레니본
3. 레니본 광고 현황
4. 연구방법 - 자료 수집 및 분석 방법
5. 결과 및 논의
- 본문내용
-
처음 연구 방향을 설정하는 과정에서 레니본에대해 조사하던 중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레니본이라는 브랜드를 모르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패션을 전공하는 학생들 대부분은 알고 있고 더 나아가 좋아하는 사람도 많았지만 패션을 전공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레니본에 대해 물으면 브랜드명조차 전혀 알고 있지 않은 경우도 많았습니다. 레니본이라는 브랜드는 백화점 이외에는 점포를 만들지 않기도 하고 노세일 브랜드라는 특성이 있습니다. 설정 타겟의 경제력에는 조금 부담스러울 수도 있는 비교적 고가의 상품이기도 합니다. 이런 요소를 가만 한다면 그렇게 쉽게 다다갈 수 있는 브랜드가 아니라는 생각이 드는 것은 사실입니다.
최근종영한 인기 드라마 프라하의 연인과 여러 방송에 의상협찬을 통해 간접적 광고를 많이 내보내고 있지만 레니본이라는 브랜드 이름조차 생소해 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이 현실입니다.
광고는 브랜드를 알리는데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지금 현재 레니본은 어떤 식으로 광고를 하며 그것에 대해 소비자들은 어떻게 인식하고 있는지에 대한 궁금증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저희 조는 레니본의 광고에 초점을 맞춰 조사하기로 하였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