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디자인] 여성브랜드 RENEEVON(레니본) 광고에 대한 소비자 인지도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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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서론

2. 레니본

3. 레니본 광고 현황

4. 연구방법 - 자료 수집 및 분석 방법

5. 결과 및 논의
본문내용
처음 연구 방향을 설정하는 과정에서 레니본에대해 조사하던 중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레니본이라는 브랜드를 모르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패션을 전공하는 학생들 대부분은 알고 있고 더 나아가 좋아하는 사람도 많았지만 패션을 전공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레니본에 대해 물으면 브랜드명조차 전혀 알고 있지 않은 경우도 많았습니다. 레니본이라는 브랜드는 백화점 이외에는 점포를 만들지 않기도 하고 노세일 브랜드라는 특성이 있습니다. 설정 타겟의 경제력에는 조금 부담스러울 수도 있는 비교적 고가의 상품이기도 합니다. 이런 요소를 가만 한다면 그렇게 쉽게 다다갈 수 있는 브랜드가 아니라는 생각이 드는 것은 사실입니다.
최근종영한 인기 드라마 프라하의 연인과 여러 방송에 의상협찬을 통해 간접적 광고를 많이 내보내고 있지만 레니본이라는 브랜드 이름조차 생소해 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이 현실입니다.
광고는 브랜드를 알리는데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지금 현재 레니본은 어떤 식으로 광고를 하며 그것에 대해 소비자들은 어떻게 인식하고 있는지에 대한 궁금증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저희 조는 레니본의 광고에 초점을 맞춰 조사하기로 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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