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캐논 Cannon IXUS 55 구매행동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23 / 2019.12.24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욕구 인식
2. 정보탐색
3. 대안의 평가(구매 전 대체 안)
4. 구매
5. 소비
6. 구매 후 평가(구매 후 대체 안)
- 본문내용
-
친구의 취미는 사진을 찍는 것이다. 그래서 사진에 관심이 상당히 많고 당연히 사진기에도 준전문가적 지식을 가지고 있다. 그가 보유하고 있는 것은 수동식 디지털 카메라(DSLR)로 니콘의 쿨픽스 8800이다. 하지만 카메라의 특성상 크기가 크고 사진을 찍기 위해서는 필터나 다른 부속품들을 설치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어 준비하는 시간이 상당히 걸린다. 따라서 휴대하기가 곤란하고, 순간적인 일상생활의 모습을 찍기 위해 준비하다가 놓치는 경우도 있었다. 그리고 그의 부모님이나 동생의 겨우 간혹 여행이나 외출시에 카메라를 빌려 가는 경우가 있는데 크기가 크다는 불만과 특히, 나이가 많은 사용자나 처음 사용하는 초보자가 카메라를 조작하기에는 어렵다는 불만을 하게 되었다. 또한 그는 동영상을 찍기 위해 고민 하던 중, 현재 나오고 있는 디지털 카메라의 제품 대부분은 동영상의 기능 대부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장시간이 아니라면 굳이 무비카메라를 사지 않아도 된다는 것을 주위로부터 듣고 새로운 카메라를 구매하기로 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