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윤리] 기업의 윤리강령과 우리의 의견 -유한킴벌리를 중심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23 / 2019.12.24
- 1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서 론
․ 유한킴벌리의 윤리행동강령
● 본 론
․ 유한킴벌리의 환경경영
● 결 론
유한킴벌리의 윤리강령과 환경경영에 대한 우리의 생각
- 본문내용
-
․ 유한킴벌리의 환경경영
유한킴벌리는 1996년 환경방침을 선언한 이래, 낭비·결함·비리·배출을 없애는 경영혁신체제를 구축했으며, 특히 지난 3년간 새로운 패러다임에 입각해 전 부문에 걸쳐 시스템화 된 환경경영을 구현하는데 주력해왔다. 혁신팀의 협력과 앞선 기술적 지원을 받아 전사적 자원 통합관리시스템 가동을 실현시킴으로써 불필요한 프로세스를 단축하거나 삭제, 또는 통합해서 업무상 불필요한 낭비를 줄이고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또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협력업체까지 포함해 공급 네트워크 전체를 친환경적으로 바꾸는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생적인 환경 노력은 보다 안전하고, 생산성이 높은 사업장을 만들었으며, 차별화된 품질과 서비스로서 경쟁력 있는 사업을 추구할 수 있는 기반이 되었다. 또 전 생산라인의 구성원들이 최고 품질의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필요한 144개 기본 항목의 준수를 생활화함으로써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공정 폐기물도 감소시키는 성과를 거두었다. 유한킴벌리는 이 과정을 통해 상류에서 품질 원칙을 충실히 시행하는 것이 곧 환경경영의 실천이라는 인식을 공유하게 되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이디어 상품의 수출마케팅 - 1T/t 조절용 조미료 용기
- [인터넷비즈니스 모델] 넥슨(NEXON) 사례
- [마케팅조사론] [마케팅 조사]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설문지] 국내 의류브랜드(빈폴,헤지스,폴로)의 고객 선호도조사 설문지
- [마케팅조사 설문지] 처음처럼의 인지도와 친숙도를 파악하기 위한 설문지
- (설문지 조사 서식)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광고학 -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리더십 인물 비교-양현석 vs 이수만
- [호텔경영] 리츠칼튼의 성공사례 연구
- [광고기획에 대한 접근방법] 광고기획의 접근틀(광고기획 유형,목표지향적기획,통합적마케팅커뮤니케이션기획)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