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얀동네전 인사동 전시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22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하얀동네전
*『하얀동네』의 작가 설명
*작품 감상
본문내용
*하얀동네展

이번 전시회 테마는 "하얀 동네"(The White Village)이다. 이른 봄 돋아나는 풀과 나무들,
새싹들, 산과 들, 길 등 초록과 연두색으로 둘러 쌓인 하얀 동네를 통해 5월의 아름다운 생명을 표현하고 있다.
"하얀동네展" 작품세계는 한마디로 인간의 본성인 티 없이 맑은 순수함, 그리고 자유, 평화, 사랑, 희망을 표현하고 있다. 하얀색은 순결, 아름다움, 신성한 의미를 담고 있다. 하얀동네 연작은 이 세상을 살아가는 우리 모두가 인간 보연의 하얀 마음을 가지고 아름다운 공동체 하얀동네를 만들어가며 함께 살아가자는 마음으로 작품을 구상하였다.
하얀동네 작품은 이 시대 우리 모두가 부지불식간에 걸치고 있는 불필요하며 거추장스럽고
복잡한 것들을 다 벗어버리고 가장 순수한 인간의 본성으로 회귀하고자하는 의도로 화면구성에서 대상을 많이 생략하고 단순화하여으며 색상도 간결하게 처리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학] 친일파 99인 자료
  • 전시회는 선전을압도한 일제 말기의 대규모 친일지향의 전람회였다. 여기에 출품된 주제들은방공훈련, 징병제도를 맞이하며 등 주로 군국주의에 야합하는내용이었다.심형구의 군국주의에 동조하는 대표적인 친일미술 활동은 김인승*, 박영선,김만형, 손응성, 이봉상, 임응구 등과 함께 단광회(1943)에 참여한 일이다.그리고 심형구가 자행한 친일활동의 백미는 황도학회의 결성 발기인에 낀사실이다. 안석주와 함께 참여한 황도학회는 조선

  • [경영분석] 스타벅스의 경영전략과 경영분석
  • 전시회에 온 듯한 분위기를 연출함과 동시에 스타벅스의 전문성을 알리고 커피 마니아들에게 정보를 제공하는 자리가 됐다. 예) 커피원산지 사진전지난해 5월부터 전국의 스타벅스 대형 매장을 중심으로 순회 전시를 하고 있는 커피원산지 사진전은 무교동을 시작으로 강남점을 거쳐 현재 부산에서 세 번째 전시를 하고 있으며 올해 대구와 광주 등 지방 매장을 순회할 계획이다. 피찌꺼기를 이용해 재배한 꽃 전시회또 스타벅스는 지난해 10월 일

  • [경영사례] 스타벅스 STARBUCKS 경영사례
  • 인사동, 중국의 자금성, 그리고 오스트리아의 쇼핑가 케르터슈트라세 매장은 스타벅스의 현지화 전략을 잘 보여준다. 한국의 인사동, 중국의 자금성, 오스트리아의 자허 등은 각 나라의 전통성을 잘 보존하고 있는 지역이다. 이 지역에서 외국 상품이 성공하려면 자국 문화와의 충돌을 피해야 한다. 예를 들어 인사동 매장에서는 기와나 창호 문으로 치장했다. 또한 간판을 한글로 쓰기도 했으며 떡을 제품군에 포함시키기도 했다. 하지만 이러한 전략은

  • 명화로 풀어낸 죽음,김영하 나는 나를 파괴할 권리가 있다,김영하,김영하작가,나는나를파괴할권리가있다
  • 하얀 설원에 북극이라는 네온사인이 빛나고 있다. 네온사인은 일 초에 한 번씩 점멸하면서 그곳이 북극임을 알려주고 있다. 마치 라스베이거스 같다. 그곳으로 다가가자 유디트와 북극곰이 섹스중이다. C는 북극곰을 향해 방아쇠를 당긴다. 탕, 소리와 함께 곰이 쓰러지고 유디트는 원망스런 눈초리로 그를 노려본다. 다가가서 곰의 시체를 뒤집자 곰은 어느새 K로 변해 있다. K는 피투성이가 된 채 눈을 부릅뜨고 있다. 발가벗은 유디트는 긴 칼로 C의 눈

  • [국제경영] Starbucks 스타벅스의 한국현지화전략
  • 하얀 바탕에 녹색 로고가 찍힌 스타벅스의 커피 한 잔을 들고 거리에 나온 사람은 나는 최고의 품질을 차는 고상한 사람 혹은 뉴욕 스타일의 여피족이라는 느낌을 가지게 된다. 커피 한잔이 선사하는 자랑스러움 역시 스타벅스가 창출한 새로운 커피문화이다. 사람들은 한 잔의 커피 이전에 한잔의 이미지를 산다. 스타벅스는 그러한 이미지를 파는 것이다. 다시 말해, 기존의 커피 음료시장은 저렴한 가격의 일용품으로서의 시장과 인스턴트식 커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