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듀오백 코리아 해외시장진출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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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서론
1. 연구목적
2. 듀오백 코리아 소개
3. 환경 분석
4. SWOT

Ⅱ. 본론
1. 해외 시장 진출 배경
2. 듀오백의 해외 진출 전략
A. 듀오백의 일본 진출
B. 듀오백의 중국 진출
3. 듀오백의 글로벌 경영 관리
A. 일본에서의 경영 관리
B. 중국에서의 경영 관리

Ⅲ. 결론

Ⅳ. 후기

Ⅴ. 참고 문헌

본문내용
현재 우리는 대부분의 시간을 앉아서 보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또한 흔히 사람들은 앉은 자세가 편안한 자세라고 생각하기 쉽다. 하지만 앉은 자세는 허리부위와 척추 등에 상당한 하중이 가해지는 좋지 않은 자세다. 오래 앉아있으면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거나 근육이 뻐근하면서 피로를 느끼게 된다. 또한 어릴 때부터 잘못된 앉은 자세는 체형의 변화를 가져온다는 사실은 누구나 잘 알 것이다.
어쩔 수 없이 의자에 앉아서 사무를 보는 직장인이나 대부분의 시간을 의자에 앉아서 공부하는 우리 학생들의 경우 조금이라도 허리에 무리가 없는 편안한 의자를 앉아보는 건 어떨까?
조금 더 편안한 의자를 찾던 소비자들에게 듀오백 코리아는 허리통증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시장에서 가장먼저 제시하여 지금은 의자업계에서 아무도 추월 할 수 없는 위치에 서게 되었다. 실제로 주변에서 듀오백을 매우 쉽게 찾아 볼 수 있다. 토익시험을 위해 간 중학교에서도 전체 책걸상이 듀오백인 학교도 많이 볼 수 있었고 우리 조원들의 집에 대부분의 의자도 듀오백 이었다. 또한 인기 드라마의 협찬으로 텔레비전에서도 쉽게 듀오백 상표를 볼 수 있었다. 이와 같이 우리 생활에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고 현재 인체공학적 기능성 의자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가지고 시장 점유율 60%를 차지하고 있는 “듀오백 코리아”에 대해 집중 조명해 보고자 한다.
참고문헌
1. 듀오백 http://www.duoback.co.kr/
2. 世界 主要市場 中長期 進出戰略 제1편,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3. 世界 主要市場 中長期 進出戰略 제3편,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4. 대한민국 일등광고의 20법칙, 이태환
5. 18시간 몰입의 법칙, 이지성
6. 중국의 오늘과 내일, 김원배, 장경섭, 김형국
7. 36계 성공전략, 황짜후, 란루루
8. 경향신문 http://www.khan.co.kr/
9. 조선일보 http://www.chosun.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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