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야후의 1위탈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17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야후의 1위탈환 전략
기 업 개 요
시 장 분 석

□ 시장구조요인
SWOT분석
소비자 행동분석

□성장율 및 수익성
STP 전략
Product 전략
Promotion 전략

본문내용
인터넷포털서비스 매출액-1967억원 (2004년 6월 현재-산업동향)
온라인광고시장 규모-5420억원(2005년 현재)
잠재적인 진출기업-구글
대체품-전문포털사이트(금융, 음악, 게임…)야후 쇼핑 운영활발(소호몰, 가격비교사이트와 연계)
*해외연계망(25개국 야후)
*야후USA의 100%자회사(자금력을 동원한 성장가능성)네티즌의 충성도가 낮다.
(언제든 더 나은 컨텐츠로 옮길 준비가 됐다.)
*컨텐츠개발 및 경쟁의 가속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품질경영] 네이버 NAVER 성공전략
  • 것이다.네이버는 자체 검색 엔진 개발로 기술력을 확보하고 기능을 보강해가며 지금의 위치에 올랐다. 공격적 마케팅을 통한 브랜드 이미지 향상 또한 네이버가 검색 포탈 1위로 오를 수 있게 해준 일등 공신이라 할 수 있다. 하지만 검색 포탈 시장의 경쟁이 치열한 만큼 지금의 1위 자리를 유지하는 것은 쉽지 않아 보인다. 따라서 네이버는 현재의 성과에 안주할 것이 아니라 미래를 내다보고 그에 걸맞은 전략으로 끊임없는 노력을 해야 할 것이다.

  • [경영정보] NHN 기업분석(네이버)
  • 마케팅을 통한 브랜드 이미지 향상 또한 네이버가 검색 포탈 1위로 오를 수 있게 해준 일등 공신이라 할 수 있다. 하지만 검색 포탈 시장의 경쟁이 치열한 만큼 지금의 1위 자리를 유지하는 것은 쉽지 않아 보인다. 따라서 네이버는 현재의 성과에 안주할 것이 아니라 미래를 내다보고 그에 걸맞은 전략으로 끊임없는 노력을 해야 할 것이다.Ⅵ. 참고 문헌 (1) 참고 문헌김성수 / 인터넷 포탈의 인사관리 / (경영연구, Vol.24 No.-, 2004) (2) 참고 도서● 신동

  • [마케팅사례] 네이버의 경쟁력(마케팅 성공요인)
  • 《네이버 스토리》 뉴런, 2007김태규.손재권, 《네이버 공화국》 커뮤니케이션북스, 2007 박미란 《당신의 경쟁사를 분석하라 》 경향미디어, 2004박영숙 《새로운 미래가 온다(세계의 지도를 바꾸는)》경향미디어, 2008. | 네이버 사업 정보 : http://www.nhncorp.com/네이버 마케팅정보 : http://story.naver.com/네이버 광고비용정보 : http://www.dnad.co.kr/네이버 서버현황 : http://www.etnews.co.kr/news/detail.html?id=200702230109주주니어 네이버 : http://jr.naver.com/

  • [광고판촉] 하이트맥주 HITE 브랜드 IMC사례 분석
  • 마케팅 등 프로모션 전략을 시행, - 또한, 젊은 층이 즐겨보는 스포츠지, 패션 잡지 등의 매체를 주로 활용하여 경 쟁 브랜드와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실행.ㅁ 최근 젊은 층의 맥주 수요 증가 함께 톱스타 모델 전략으로 젊은 층에게 가장 인기 있는 스타를 활용한 광고를 집행하고 있으며, - 또한, 최근에는 인터넷 카페, 블로그 등 인터넷 매체를 중점적으로 활용.3)경쟁분석■ CASS의 마케팅 전략*■ 부동의 맥주 시장 점유율 1위■ 하이트 진로

  • [경영학] 지마켓 경영 성공 사례
  • 야후를 1위에서 끌어내리고 선두를 차지한 것과 비교할 수 있는 역사적인 일이라 할 수 있다.이는 2004년도 인터넷 마케팅에 대한 평가를 하면서 옥션에 대해서 언급한 적이 있다. 옥션이 코스닥에서 상장철회하면서 이베이의 지사로 편입되면서 우려했던 상황이 실제로 나타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G마켓이 후발주자로서 e-Marketplace시장에서 선두를 탈환하게 되었는가를 살펴보자.● G마켓 회사소개 : G-MARKET의 G가 의미하는 것○ Goods Market- 모든 상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