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17 / 2019.12.24
  • 4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시장 환경분석
- 시장분석
- 경쟁사 / 자사 분석
- 소비자 분석

Ⅱ. SWOT 분석

Ⅲ. IMC 실행방안

Ⅳ. IMC Plannning
본문내용
MP3P 국내시장점유율

확고한 브랜드 이미지
국내시장 독보적 1위
경쟁사와 M/S격차 2배이상
10대, 20대가 주 소비층

■ 시장 분석

01년 기준 세계 휴대용 오디오 시장은 6,500만대
기존 휴대용 오디오 연평균 성장률 2% (’95 ~ ’01)
휴대용 MP3P 연평균 성장률 26% (’02 ~ ’07)
MP3P 는 전체 휴대용 오디오 시장을 잠식할 전망


현재 고성장 하고 있는 mp3p가 장기적인 성장을 지속할지 우려
- 현재 고성장 하고있지만 2006~7년경에는 성장세가 크게 둔화될 조짐
- 수요가 초고속 인터넷을 기반, 한정된 수요층(16~29세가 전체수요의 75%)

■ SWOT 분석

I-RIVER의 기술력
확실한 사후관리 / 높은 고객 충성도
확고한 브랜드 이미지 구축
고객 서포터(아이리버 매니아)

디지털 기기 사용 연령층의 확대 조짐
MP3P의 성장률이 둔화된다 해도 아직 상당한 수준의 구매욕구가 존재.
기존 사용자들의 재구매 시기 도래
2006 독일월드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MP3시장 1위를 위한 아이리버의 마케팅전략
  • < Executive Summary >Ⅰ. 서 론1. 보고서 목적- 시장점유율 1위 자리를 지키기 위한 아이리버의 마케팅 전략 방안 구축2. 아이리버 회사 소개- 현재 아이리버는 MP3플레이어의 중심에 있는 기업으로 MP3플레이어 시장에서 세계뿐 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기업 Ⅱ. 본 론1. 아이리버의 현전략 ( 성공요인 )- ① 감각적인 디자인② 신제품 개발에 따른 기술적 우위③ 사이버상의 서포터스의 활약④ 고객 감동적인 A/S 시스템⑤ R

  • 아이리버 마케팅전략
  • i r i v e r목차1. 아이리버 소개2. 소비자전략   3. 제품분석 4. 시장분석     5. STP 전략6. SWOT 분석7. 마케팅 전략  8. 결론1. 아이리버 소개(주) 레인콤의 브랜드 회사MP3Player 국내 매출액 1위세계시장 점유율 1위 (30%)국내시장 점유율 1위 (50%)2004년. 매출액 2300억 순이익 430억2. 소비자 전략Targeting10~20대공략Positioning 고급화 전략펌웨어 업그레이드3. 제품분석기능충격방지 강화User Interface노래가사 표시디자인 소형화 액세서리역동적

  • [국제마케팅] mp3 `아이리버` 미국시장 성공과정과 향후 마케팅전략
  • 아이리버 미국시장 성공과정 / 향후 마케팅 전략19 - 기업소개 / 전반적인 정보(PART Ⅰ)Ⅰ. 개요우리는 “아이리버”라는 Mp3, Mp3cdp 전문 제조생산회사의 미국시장 성공과 향후 마케팅 전략에 대해서 연구해 보았다. 현재 이 회사는 중소기업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기술력과 (미국 소닉블루사에 ODM(Original development manufacturing)으로 제품을 공급하면서 축적된 기술적 노하우) 그에 대응하는 뛰어난 디지인을 통해 (국내업체지만 세계적으로 유명한 디자인

  • [히트상품분석] 레인콤(아이리버)의 마케팅전략
  • 목 차Ⅰ. 서론선정동기 및 회사 소개-레인콤(아이리버)의 역사 Ⅱ. 본론1.레인콤(아이리버)의 상황분석2.레인콤(아이리버)의 마케팅믹스-4P3.레인콤(아이리버)의 시장내 위치변화4.레인콤(아이리버)의 성공전략-STP 분석Ⅲ. 결론향후 MP3시장의 전망과 레인콤(아이리버)의 전략서론 - 선정 동기 및 회사 소개1. 레인콤(아이리버)의 선정 동기레인콤은 한국의 MP3기기산업을 대표하는 리딩기업. 99년 설립해 엄청난 성장을 보인 레인콤은 삼성전자, 소니

  • [아이리버(I-River)] 아이리버(I-River)의 4P, 마케팅전략, 경영전략, 향후 대응전략 분석
  • 아이리버(I-River)의 4P, 마케팅전략, 경영전략, 향후 대응전략 분석Ⅰ. 개요Ⅱ. 아이리버(I-River)의 경쟁자 분석1. 에스켐2. 다이오니어3. 삼성전자Ⅲ. 아이리버(I-River)의 4P 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Ⅳ. 아이리버(I-River)의 마케팅전략1. 해외시장 다변화2. 세계적 브랜드로의 육성3. 제품의 계속적 개발4. 광고와 홍보5. 사업 다각화6. 제휴와 연계 강화7. 이 밖의 전략Ⅴ. 아이리버(I-River)의 사람중심, 고객중심 경영1. 사람중심경영2. 고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