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시스템] KB국민은행 CRM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15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제 1절. KB국민은행 소개와 비전.
국민은행 소개.
KB 경영이념.
KB 전략목표
KB 전략 추진 방향
제 2절. KB국민은행 CRM 개요.
CRM 개요.
KB CRM 구성 요소.
주요 구축 상황.
KB CRM Roadmap.
제 3절. KB의 CRM-우대고객제도.
PB(Private Banking).
우대고객제도 개요.
가족 고객제도
등급별 우대 서비스 현황
제 4절. KB의 CRM 전략과 미래.
KB 프로세스 설계 및 시스템
고객유지전략.
비즈니스전략
KB의 미래.
- 본문내용
-
KB 경영이념.
고객만족 실현.
신 영업채널 구축.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 개발.
새로운 가치 창조
주주가치 극대화.
영업기반 강화를 통한 수익 창출.
높은 시장가치 실현.
투자자 수익 제고.
성과주의 확립.
일 중심의 새로운 기업문화 창조.
성과에 따른 보상과 능력에 따른 보임.
세계 일류 은행원 양성.
투명경영 정착.
모범적인 기업지배구조.
책임경영 및 투명한 의사결정.
경영시스템 선진화
KB 전략 추진 방향.
IT 통합 등 규모의 경제를 활용한 경영 효율개선.
- 후선업무 집중화 / 자동화
- 수익성에 근거한 영업전망 최적화
- 인적 / 물적 / 투자의 중복제거
- 신용정책 및 스킬 향상 등.
Channel differentiator
- 고객 세그먼트별로 차별화된 채널 / 서비스 제공을 통한 기존사업 확대.
Integrated Financial Service Pronider
-모든 은행 및 일부 선별된 비은행 상품을 통합적으로 제공
- 상담채널을 기반으로 한 자산관리 사업 확대
- 선별분야의 인수/합병/제휴
진정한 Multi-Specialist
- 선별분야에서 Spike를 구축하고 전문화함
- 이전가격 및 서비스 제공 계약을 실행할 수 있는 완전한 MIS
- 수수료 기반의 Utility 서비스
Specialist 스킬을 활용한 해외 진출
- 제휴를 통한 아시지역으로의 확대
자료평가
- 좋았다.
- dlwofyd***
(2008.05.11 22:14:2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벤처기업][벤처][기업][벤처기업 정의][벤처기업 특징]벤처기업의 정의, 벤처기업의 특징, 벤처기업의 선정범위, 벤처기업의 경제적 효과, 벤처기업의 성장과정, 벤처기업의 기업가정신, 벤처기업의 합병 분석
- [인적자원관리 A+받은자료] 인사고과의 타당성과 신뢰성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논하시오.
- 창의적사고와프레임워크_디자인씽킹 5단계를 적용해서 해결하기_회사생활 하면서 발견된 문제나 개인적으로 일상에서 경험했던 일 중에 바꾸고 싶거나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지 디자인씽킹기법으로 제시하시오
- 1~4주에서 배운 교과 내용을 중심으로 광고를 하나 정해서 광고의 종류가 무엇이며, 어떤
- [브랜드마케팅]국내 캐릭터 산업(마시마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