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화장품 시장 - THE BODY SHOP 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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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 Environment

- SWOT Analysis

- STP Strategy

- 성공적 시장진입 요인
1. 새로운 Needs를 발굴하여 공략.
2. 차별화된 Bodyshop의 Marketing전략

- 평 가 : 진입초기와 성장 이후 마케팅전략 차이

- Re-Allocation

- 제품의 Localization 전략

- Green Marketing

- 브랜드 인지도 제고

- Internal Control

- Internal Control

- 고객연령 Stretching

- 결 론





본문내용
SWOT Analysis

Strengths
• 천연재료를 사용, 순한 속성
• 높은 고객 loyalty
• 국내 생산 대신 직 수입품을 판매


Weakness
• 대량유통이 이루어지지 않음
• 각 매장별 재고 비치량이 적음
• 브랜드 홍보 부족


Opportunity
• 천연화장품에 대한 관심 증가
• BODY 제품에 대한 관심 증가
• 환경에 대한 관심 증가

Threat
• 경쟁 brand 한국 시장 진출
• 기존 업체들의 brand 확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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