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화장품 시장 - THE BODY SHOP KOREA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13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Environment
- SWOT Analysis
- STP Strategy
- 성공적 시장진입 요인
1. 새로운 Needs를 발굴하여 공략.
2. 차별화된 Bodyshop의 Marketing전략
- 평 가 : 진입초기와 성장 이후 마케팅전략 차이
- Re-Allocation
- 제품의 Localization 전략
- Green Marketing
- 브랜드 인지도 제고
- Internal Control
- Internal Control
- 고객연령 Stretching
- 결 론
- 본문내용
-
SWOT Analysis
Strengths
• 천연재료를 사용, 순한 속성
• 높은 고객 loyalty
• 국내 생산 대신 직 수입품을 판매
Weakness
• 대량유통이 이루어지지 않음
• 각 매장별 재고 비치량이 적음
• 브랜드 홍보 부족
Opportunity
• 천연화장품에 대한 관심 증가
• BODY 제품에 대한 관심 증가
• 환경에 대한 관심 증가
Threat
• 경쟁 brand 한국 시장 진출
• 기존 업체들의 brand 확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