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코닥 디지털카메라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을 위한 상황 분석 Fact Book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13 / 2019.12.24
- 4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시장 분석
2. 소비자 분석
3. 제품 분석
4. 광고 분석
5. 해결과제 및 전략목표
- 본문내용
-
▣ 세부 분석 방법
- 신문기사 검색을 통해 디지털 카메라 시장
전문 조사기관이자 유일한 조사기관인
‘GFK코리아’의 조사결과 보도 자료를 분석함
- ‘GFK코리아’와의 개별 contact를 통해
세부 자료를 수집하고 분석함
※ 시장 분석의 한계
- 유일한 조사기관인 GFK코리아의 조사는 정식
유통되는 대리점들의 판매량을 집계한 것이므로,
일본 직수입품(남대문, 용산 유통)이나 인터넷쇼핑몰
까지 고려된 정확한 시장 분석에는 한계가 있음
- 또한, 지난 수년간의 시장점유율 추이를 확인할 수
있는 자료가 전무했으므로 2002년 4/4분기 조사
자료만을 활용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올리브영 마케팅전략과 시장분석 및 올리브영 SWOT분석과 향후시사점
- 올리브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올리브영 미래전략 수립
- [소비자행동론] 전자책(E-BOOK)시장 Amazon 킨들 성공요인
- [유통관리] 코카콜라의 유통경로 분석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조직과 인적자원관리의 운영전략
- 이마트의 국내에서의 성공과 중국시장 진출 실패
- [서비스마케팅] 커핀 그루나루 마케팅
- 지적장애, 정서 및 행동장애에 대해 설명하고 교수방법을 작성하여 제출하시오
- [경영전략 사례연구] 이마트의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