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2004년 KT&G의 핵심고객층을 위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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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기획의도

2. 기대효과

3. KT&G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환경의 이해

4 .해결과제 및 추진영역 선정

5.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신동향 및 활용방안 예시

6. 마케팅공화국 TFT의 수행범위 및 프로세스 규정

7. 마케팅공화국 소개

8. 마케팅공화국 TFT 구성 및 역할
본문내용
1. 기획의도

KT&G는
현재 ‘상상예찬’ 이라는 광고 중심의 커뮤니케이션 및 사회공헌 활동이 중심입니다.
그런데 최근 경쟁심화(M/S의 축소), 규제강화로 인한 마케팅 활동 제한,
고급/소프트한 브랜드 선호 현상 및 내년 담배가 인상 등의 변수로 인해
그 실질적 효과에 대한 제고가 필요한 시점으로 판단됩니다.

따라서 기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고객중심으로 전환할 수 있는
새로운 대안을 모색하고자 하며, 이에 대한 대안으로서 30대와 여성 시장에서의
기회를 발견하여 새롭고 차별화된 통합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전개하고자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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