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관계관리]CRM구축과 향후전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12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CRM의 배경
1. CRM의 정의
2. CRM의 배경
3. 경영환경의 변화
4. CRM 관심사항
5. CRM 실패요인
CRM구축전략
1. CRM의 위치
2. B2B/B2C, Online/Offline CRM
3. eCRM 이란.
4. CRM과 eCRM의 비교
5. CRM의 활용 : 고객 접점
(Contact Point)의 강화
6. CRM의 활용 : 기대효과
CRM의 향후 전망
1. CRM 시장 추이 (1998년-2001년)
- 본문내용
-
1.2 CRM 배경
1. 회사 수익의 65%는 만족을 얻는 고객을 통해서 이루어진다.
2. 신규고객 획득 소요 비용은 기존 고객보다 서비스 비용의 약 5배가 든다.
3. 상위 20%에 해당되는 고객 1인의 매출이 나머지 80%에 해당되는 고객 16명의 매출과 비슷하다.
4. 대개의 회사들은 매년 약 15%-20%의 고객을 잃는다.
5. 고객 유지율이 몇 %만 증가해도 25%-100% 까지의 이윤을 증가
시킬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분석화학실험] EDTA Titration (우유속의 칼슘정량) 결과레포트
- [정보통신,통신이론,솔루션,연습문제] 통신 이론 2장 솔루션 전부다
- 이재수 수문학(구미서관) 연습문제 2장
- 충북대_일반물리학및실험1_7주차_역학적에너지보존
- 전공면접, 전공 PT 면접 대비 - 기계공학과 전공 면접 기출 질문 모음(건설, 엔지니어링 등)
- [공학]토질공식
- 화학실험보고서 - 이산화탄소의 분자량
- 정보통신학개론_현재 스마트폰은 컴퓨터와 전화기의 기능이 융복합화된 IT기술의 총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본인이 가지고 있는 (관심있는) 스마트폰을 먼저 선정한 후 그 스마트폰의 사양과 특징 그리고 사용된 기술들에 대해 공부하고 조사정리한 내용을 제출하면 됩니다
- [일반화학실험보고서] 일반화학실험보고서-이산화탄소분자량
- 철근 인장강도 실험 결과 및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