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마케팅] 소규모매장(레드망고)의 공간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10 / 2019.12.24
- 2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1.연구목적
2.연구방법
∥. 연구대상의 선정이유 및 소개
1. 레드망고의 선정 이유
2. 레드망고 기업소개
Ⅲ. 소규모 브랜드 숍의 일반 시장 환경 분석
1. 일반 시장환경 분석
2. 레드망고의 4P분석
3. 레드망고 3C분석
4. 레드망고 SWOT 분석
Ⅳ. 본론
1. 레드망고 매장의 공간분석
2. 레드망고의 미디어를 통한 홍보전략분석
ⅴ. 결론
ⅵ. 미주
- 본문내용
-
최근 들어 웰빙이라는 단어가 사회, 문화적으로 영향을 크게 미치며 이 시대의 신조어로써 유행처럼 번지고 있다. ‘잘 먹고 잘 살자’ 라는 말을 자주 즐겨 쓸 만큼 먹는 것에 대해 어느 때보다 큰 관심을 가지고 있다. 음식을 단순히 배가 고파서 허기를 채우는 목적으로 먹는 것이 아닌 돈을 더 지불하고서라도 좋은 음식, 특히 건강에 좋은 음식을 먹고자 하는 사람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
예전 우리 부모님 세대가 살았던 무엇을 먹느냐에 초점을 두지 않고 어떻게 하면 끼니를 거르지 않고 챙겨먹을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은 이미 오래 전에 없어졌다. 우리는 어떤 것을 먹을 수 있느냐에 더 관심을 두며 양보다는 질 이른바 웰빙음식이라며 그런 음식을 선호하고 즐겨먹기를 원한다.
웰빙음식들은 대체적으로 기름기가 많지 않고, 몸에 큰 무리를 안주는 담백한 음식들로 이루어져 있다. 우리가 늘 먹는 밥, 반찬에서부터 웰빙피자, 웰빙햄버거가 새롭게 생겨나고 계속 개발되면서 그 종류가 점점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이러한 관점에서 이 웰빙 음식은 다이어트를 주 최대 관심사로 여기는 여자들에게 아주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이 웰빙 문화와 디저트 문화가 점차 확산되며 새롭게 떠오르는 아이템이 바로 아이스크림이다. 현재는 아이스크림의 종류와 점포의 특성에 따라 많은 아이스크림 가게들이 생겨나고 있다.
그 중에서 최근 몇 년 사이 여성들의 다이어트에 좋은 아이스크림 즉 저지방 요구르트 아이스크림을 개발한 최초의 브랜드 “레드망고”에 대해서 연구하여 조사 분석하려고 한다.
이 연구로 인해 레드망고가 발생하게 된 배경, 어떠한 마케팅 전략을 가지고 기업을 운영하며 그 매장들이 가지고 있는 공간에 대해 조사 분석하고 이 매장만이 가지고 있는 특징을 자세하게 알아보고자 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타벅스(Starbucks)의 한국, 일본, 중국 진출 사례
- 올리브영 마케팅전략과 시장분석 및 올리브영 SWOT분석과 향후시사점
- 올리브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올리브영 미래전략 수립
- [소비자행동론] 전자책(E-BOOK)시장 Amazon 킨들 성공요인
- [유통관리] 코카콜라의 유통경로 분석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조직과 인적자원관리의 운영전략
- 이마트의 국내에서의 성공과 중국시장 진출 실패
- [서비스마케팅] 커핀 그루나루 마케팅
- 지적장애, 정서 및 행동장애에 대해 설명하고 교수방법을 작성하여 제출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