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녹차 광고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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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웰빙 고기압
茶 음료 시장의 날씨
茶 음료 시장 분석
차 음료 시장현황
녹차의 효능
Situation Analysis
바람의 중심지
새로운 바람
자사 제품 분석
차원이 전혀 다른 생 과즙 냉장 주스 콜드
콜드는 소비자들에게 어떤 가치를 주었나?
우리는 소비자들에게 어떤 가치를 줄 수 있는가?
기업 가치 컨셉 도출
커뮤니케이션 목표
TARGET 분석
IMC Strategy
광고 View

본문내용
오늘은 맑은 후 차차 흐려지겠으며

낮 최고 기온은 29도 까지 오르겠습니다.

또한 당분간은

해양에서 온 웰빙 고기압의 영향으로

녹색 바람이 계속해서 전국을 강타할

것으로 보입니다.
웰빙 바람에 커피나 콜라 대신 천연주스, 유산균음료 등이 약진한지 오래지만 녹차의 돌풍은 두드러진다.
작년 하반기부터 30종이 넘는 녹차 음료를 경쟁적으로 출시하면서 단숨에 300억원 규모의 시장을 형성했다…
녹풍(綠風)은 음료에만 국한 되지 않는다…심지어 심지어 국수, 라면, 고추장, 막걸리, 화장품과 사료에까지 녹차가 쓰이고 있다.
350㎖에 카테킨 540㎎이 카테킨함유
* 특허 받은 기술로 특유의 쓰고 떫은 맛을 줄임
* 체지방 감소 및 미용에 관심이 높은 20∼40대
여성 층 타겟 * 일본의 쿄토산 녹차와 우리 나라 해남산 녹차 사용

*섭씨 55도의 물에서 우려낸 것이 특징

일반 제품들보다 2배나 많은 각각 25㎎, 50㎎의 카테킨 함유

잡기 편하도록 원기둥 형태의 패키지에 살짝 곡선을 준 것도
특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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