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녹차 광고기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10 / 2019.12.24
- 3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웰빙 고기압
茶 음료 시장의 날씨
茶 음료 시장 분석
차 음료 시장현황
녹차의 효능
Situation Analysis
바람의 중심지
새로운 바람
자사 제품 분석
차원이 전혀 다른 생 과즙 냉장 주스 콜드
콜드는 소비자들에게 어떤 가치를 주었나?
우리는 소비자들에게 어떤 가치를 줄 수 있는가?
기업 가치 컨셉 도출
커뮤니케이션 목표
TARGET 분석
IMC Strategy
광고 View
- 본문내용
-
오늘은 맑은 후 차차 흐려지겠으며
낮 최고 기온은 29도 까지 오르겠습니다.
또한 당분간은
해양에서 온 웰빙 고기압의 영향으로
녹색 바람이 계속해서 전국을 강타할
것으로 보입니다.
웰빙 바람에 커피나 콜라 대신 천연주스, 유산균음료 등이 약진한지 오래지만 녹차의 돌풍은 두드러진다.
작년 하반기부터 30종이 넘는 녹차 음료를 경쟁적으로 출시하면서 단숨에 300억원 규모의 시장을 형성했다…
녹풍(綠風)은 음료에만 국한 되지 않는다…심지어 심지어 국수, 라면, 고추장, 막걸리, 화장품과 사료에까지 녹차가 쓰이고 있다.
350㎖에 카테킨 540㎎이 카테킨함유
* 특허 받은 기술로 특유의 쓰고 떫은 맛을 줄임
* 체지방 감소 및 미용에 관심이 높은 20∼40대
여성 층 타겟 * 일본의 쿄토산 녹차와 우리 나라 해남산 녹차 사용
*섭씨 55도의 물에서 우려낸 것이 특징
일반 제품들보다 2배나 많은 각각 25㎎, 50㎎의 카테킨 함유
잡기 편하도록 원기둥 형태의 패키지에 살짝 곡선을 준 것도
특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고관리] 재고관리의 의의와 대상, 목적, 실시방법, 역할 및 재고번호부착과 재고보관방법, 자재관리와 주문관리
- DHL 기업분석과 DHL 경영전략분석 레포트
- GATT의 설립배경 및 과정
- GATT와 WTO 레포트
- 스마트폰의 보급과 SNS 시장의 성장,SNG의 활성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경영조직] `SONY`소니의 조직구조 분석
- 소니 sony 조직설계
- [경영학] 일본의 지리적 특색과 그에따른 특징 조사분석
- [리더십] 소프트 뱅크의 손정의
- 배달의 민족 마케팅전략 사례와 STP분석 및 배달의 민족 미래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