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 미스터피자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10 / 2019.12.24
  • 4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Market Situation
피자시장 전년대비 20%의 고성장
Big3가 이끈 피자시장 성장배경
프리미엄제품이란?
왜 프리미엄 제품인가?
프리미엄 제품의 VISION

II. Competitors Analysis
피자헛
피자헛, 부동의 1위?
도미노피자
그 외에도..

III. Company Analysis
미스터피자
나는 여자를 위해 다시 태어났다
미스터피자, 그 맛은 과연?
미스터 피자의 소비자는?
여성 Target의 의미
따라서, 미스터 피자의 Target은..
현행집행광고

IV. Consumer Analysis
소비자외식성향
20대 여성의 소비 특징
세계시장에서 성공하려면 한국시장에서 성공해야..
미스터피자, 아직도 소비자들은..
소비자의 머리속을 들여다보면..
미스터피자의 과제

V. Concept Proposal
우리의 소비자가 원하는 것
취향(趣向)
광고컨셉
광고목표

VI. Creative Proposal
TV광고
신문광고
인터넷
극장광고
이벤트
본문내용
III. Company Analysis

미스터피자

1990년 일본과의 기술제휴로 탄생

로열티를 지불하지 않는 국내토종브랜드

기름을 뺀 수타 피자

현재 도미노피자와 함께 시장점유율 2위



나는 여자를 위해 다시 태어났다

외식업체 방문자 중 70%이상이 여성

여성의 활발한 사회진출로 구매력 상승

외식에 대한 의사결정권이 여성층으로 이동

미스터피자 내점고객의 80%이상이 여성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깔끔하게 잘 만들어졌습니다. 전략이 재밌어요^-^
  • 11***
    (2007.12.05 07:30:35)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좀 자료의 참신성이 부족합니다
  • bestguy2***
    (2006.10.31 02:48:36)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 목 차 -Ⅰ. 서론Ⅱ. 국내 피자시장 환경분석Ⅲ. 미스터피자 개요1. 미스터피자 2. 미스터피자의 핵심가치와 공유가치3. 미스터피자의 브랜드 슬로건4. 미스터티자의 회사연혁Ⅳ. 미스터피자의 4P Mix1. 상품전략 2. 가격전략 3. 유통전략 4. 촉진전략 Ⅴ. 미스터피자의 성공요인 분석1. 여성 마케팅2. 프로슈머 마케팅3. 내부 마케팅Ⅵ. 결론‘미스터피자(Mr Pizza)’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Ⅰ. 서론우리는 아파트 현관 앞에 붙어 있는 수많

  • 미스터피자 경영전략과 SWOT분석
  • 미스터피자 경영전략과 SWOT분석CONTENTS1. 미스터피자 기업소개2. 미스터피자 기업 경영전략(1) 중국진출전략(2) 광고전략(3) 표준화전략(4) 마케팅전략(5) 서비스전략3. 미스터피자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미래전략 제언1. 미스터피자 기업소개미스터피자는 일본회사의 프랜차이즈로 시작했으나 오히려 일본 본사보다 한국에서 꽃을 활짝 피워 세계 시장 진출까지 한국에서 할 수 있는 권리를 얻었고, 한국 미스터피자라

  • 미스터피자 광고기획안
  • 피자 Domino Pizza 특 징- ‘1588-3082’ 징글로 주문번호 홍보 강화- 대표 모델의 장기 기용으로 일관성 유지ex) 김민선 - ‘배달 전문’ 피자 서비스업체 이미지 확고ex) ‘30분 약속’ ‘75℃ 피자배달 가방’하지만Mr.Pizza는?동영상실패 사례 : 미스터 피자 광고 안에개성 없다~個性없는 Mr.Pizza 광고!분석 및 진단 안일한 ‘Me-Too’ 전략은 실패한다! - 징글, 주문번호 따라가기→ 현저성 낮음잦은 광고 교체는 망각을 부른다!- 모델, 광고 스타일

  • 피자업계의 선두주자 -미스터 피자 VS 피자헛
  • 피자를 골라서 먹을 수 있다. 피자 시장에서는 다른 기업과의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해 여러 가지 새로운 피자를 출시하고 그 서비스에 있어서도 어떤 특별한 것들을 내세워 기업 이미지를 광고한다. 이렇듯 다양한 경쟁사들이 존재하고 그 시장 자체가 아주 매력적인 피자를 선정하여 특히 그중에서도 선두주자라고 할 수 있는 미스터피자와 피자헛, 이 두 기업을 비교분석해 볼 것이다. 이 두 기업이 각각 어떠한 전략으로 성공해 왔으며 이들이 앞으로

  • 미스터피자 외식기업의 조직문화와 인사정책
  • 피자헛의 경우 고객 비율은 성별이나 연령별에서 고르게 나타난다고 한다.왜 같은 피자업체임에도 이런 차이가 있는 걸까? 고객들의 성별과 연령이 고른 분포를 갖는 피자헛에 비해 미스터피자는 시장이 협소한 것은 아닐까? 그렇지 않다. 피자헛의 경우, 주로 ‘가족’이라는 컨셉에 맞추어 제품 개발과 마케팅 전략을 시행해 왔다. ‘모이면 피자헛’이라는 TV 광고 카피도 그런 컨셉을 반영했다. 그렇기 때문에 피자헛은 식생활 속의 피자 대중화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